코발트빛 제주도 해변따라 힐링여행, 성산일출봉 맛집까지
상태바
코발트빛 제주도 해변따라 힐링여행, 성산일출봉 맛집까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5.2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풍경으로 사랑받는 김녕성세기해변과 함께 가볼 만한 곳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은 여행자들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아 특별함을 더하기도 한다. 사진/ 제주관광공사, 비짓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제주여행만큼 사랑하는 사람들과 떠나기 좋은 여행지는 없다. 제주도는 한반도 최남단에 위치해 다른 지역보다 온화한 날씨로 사랑받는다. 더불어 아름다운 자연환경은 여행자들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아 특별함을 더하기도 한다.

제주시 구좌읍에 위치한 김녕성세기해변은 코발트 빛 깨끗한 바다와 하얀모래사장으로 힐링여행지로 제격이다. 거대한 용암바위 위로 모래가 쌓여있는데, 성세기란 뜻은 외세의 침략을 막기 위한 작은 성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제주시 구좌읍에 위치한 김녕성세기해변은 코발트 빛 깨끗한 바다와 하얀모래사장으로 힐링여행지로 제격이다. 사진/ 제주관광공사, 비짓제주
김녕성세기해변을 걷다 보면 제주를 상징하는 김녕풍력발전기들이 이국적인 모습을 선사한다. 사진/ 제주관광공사, 비짓제주

김녕성세기해변을 걷다 보면 제주를 상징하는 김녕풍력발전기들이 이국적인 모습을 선사한다. 이런 까닭에 주변으로 트래킹코스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특히 이곳만의 특별한 용암지대를 따라 즐기는 지질트레일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도 감상하고, 제주의 먹거리로 여행을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종달수다뜰은 제주 현지인도 즐겨 찾는 해산물 전문점으로 제주 여행 중 방문해볼 만한 곳이다.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종달수다뜰은 제주 현지인도 즐겨 찾는 해산물 전문점으로 제주 여행 중 방문해볼 만한 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제주 맛집 DB

특히 제주여행명소로 손꼽히는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만장굴 등과 인접해있어 여행도 즐기고 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종달리 맛집 종달수다뜰은 제주도의 대표적인 향토음식을 주메뉴로 선보이고 있는 맛집이다. 특히 수다뜰 세트를 주문하면 담백한 전복돌솥밥부터 갈치조림, 고등어구이, 해물파전, 성게국 등을 한 상에 모두 맛볼 수 있다.

종달수다뜰에서 수다뜰 세트를 주문하면 담백한 전복돌솥밥부터 갈치조림, 고등어구이, 해물파전, 성게국 등을 한 상에 모두 맛볼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제주 맛집 DB

특히 종달수다뜰은 제주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으로부터 농가수제품생산사업장으로 인증받은 곳으로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식재료로 사용하고 있다. 별도의 화학조미료 없이 천연 재료로만 맛을 내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섭지코지 맛집이다.

한편, 제주도 종달리 맛집 종달수다뜰은 제주도에서 꼭 먹어야 할 향토음식을 한 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여행코스 중 한 곳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만큼 언제든지 부담 없이 찾아와 오붓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