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 한인민박 ‘바르샤 하우스’ 만족도 좋은 숙소로 인기
상태바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 한인민박 ‘바르샤 하우스’ 만족도 좋은 숙소로 인기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5.1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탈루냐 광장 3분 거리, 각종 유명 관광명소가 근접해 있어
까탈루냐 광장 3분 거리, 각종 유명 관광명소가 근접해 있는 한인민박 ‘바르샤 하우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스페인은 그림 같은 풍경, 고풍스러운 건축물, 열정적인 밤문화로 인해 매해 수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그중에서도 스페인을 찾는 여행객들이 가장 손에 꼽는 관광지인 바르셀로나는 매혹적인 도시의 정취 속에 풍부한 관광명소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바르셀로나는 여행의 목적에 따라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하다. 진정한 휴양을 목적으로 한다면 아름다운 해안가, 구엘 공원 등을 거닐며 한적한 시간을 보내면 된다.

바르셀로나 민박인 ‘바르샤 하우스’는 까탈루냐 광장 3분 거리, 각종 유명 관광명소가 근접해 있어 지하철, 버스, 도보 등 어떤 교통수단을 이용해도 관광지로부터 접근성이 좋다. 사진/ 바르셀로나

문화와 예술이 있는 관광을 원한다면 유구한 역사를 품은 수많은 유적지와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바르셀로나 대성당, 가우디 성가족 성당 등을 중점에 둔 투어가 좋다.

바르셀로나는 도시 전체가 아름답고 황홀한 매력을 품고 있어 짧은 일정만으로는 다 둘러보기 힘들 정도이다.

이에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객들은 접근성이 좋고 교통이 편리한 바르셀로나 숙소를 모색하기 마련인데, 바르셀로나 여행에 있어 필수적 조건인 안전한 숙박시설, 편리한 교통이라는 두 조건을 모두 충족시키는 숙박업소를 찾고자 한다면 한인민박을 고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중에서도 바르셀로나 민박인 ‘바르샤 하우스’는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안전한 중심지로 꼽히는 부자동네에 위치한 한인민박이다.

까탈루냐 광장 3분 거리, 각종 유명 관광명소가 근접해 있어 지하철, 버스, 도보 등 어떤 교통수단을 이용해도 관광지로부터 접근성이 좋다.

타 한인민박들과 다르게 도미토리룸엔 객실마다 열쇠가 설치되어 있으며, 귀중품 도난 방지와 프라이버시 보장을 위해 열쇠가 달린 개인 금고 또한 설치되어 있어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이 가능하다.

또한 바르셀로나 한인민박 중에서도 가격대가 저렴한 편인 데다 건물 위생이 잘 관리되어 있어 호텔식 못지않은 깔끔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르셀로나 한인민박 바르샤하우스는 여행객들의 편리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냉난방시설, 푹신한 침구, 언어장벽 없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갖춰 스페인여행을 즐겨하는 이들에게 재방문율이 높은 곳이다.

만족스러운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을 위해서는 편안한 휴식과 편리한 관광이 가능한 바르셀로나 한인 민박 바르샤하우스가 정답이 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