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자녀들과 가볼 만한 속초 테마여행 코스와 맛집
상태바
5월 자녀들과 가볼 만한 속초 테마여행 코스와 맛집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5.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나믹 메이즈, 속초유람선 강력 추천
속초유람선을 타고 해상으로 나가보는 것도 속초를 즐기는 방법 가운데 하나이다. 사진/ 속초시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시나브로 기온이 올라가면서 주말 나들이 인파가 증가하고 있다. 많고 많은 국내여행지 중 서울에서도 가깝고 바다, 산 모두를 구경할 수 있는 여행지로 속초를 선두에 둘 수 있다.

다이나믹 메이즈는 자녀들과 함께하기 좋은 체험형 놀이공간이다. 사진/ 다이나믹 메이즈

강원도 속초에는 자녀들과 함께하면 테마여행지도 가득하다. 먼저 속초시 원암학사평길에서 만날 수 있는 다이나믹 메이즈는 자녀들과 함께하기 좋은 체험형 놀이공간으로 굴리고 넘고 뛰며 하루를 즐겁게 보내기 좋다. 한화리조트, 척산온천휴양촌 등과 인접해 있어 어른들의 휴양 욕구도 충족시켜주는 곳.

속초에서 5월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면 기억에 남는 미식체험에도 도전해보자.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유람선을 타고 해상으로 나가보는 것도 속초를 즐기는 방법 가운데 하나이다. 속초항에서 출발해 속초등대전망대, 대포항, 외옹치항, 설악산, 울산바위를 짧은 시간 안에 모두 만날 수 있어 가족 여행코스로 추천된다. 배에서 바라보는 조도, 고성봉포, 낙산사는 어떤 모습일까.

속초에서 5월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면 기억에 남는 미식체험에도 도전해보자. 다양한 먹방에 출연하며 알려진 그 이름을 알린 동명항게찜전문점은 속초 일대에서 현지인 맛집으로 통한다.

다양한 먹방에 출연하며 알려진 그 이름을 알린 동명항게찜전문점은 속초 일대에서 동명항맛집으로 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대게맛집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수율이 높은 대게를 선보이는 이 집은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13여 가지 서비스 음식까지 맛볼 수 있어 회제가 되고 있다. 게라면, 오징어순대, 닭강정은 속초 방문 시 한번은 맛봐야할 로컬 음식으로 대게와 함께 즐기면 그 맛이 남다르다.

한편, 속초맛집 동명항게찜전문점에서는 환절기를 맞이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중이다. 네이버로 예약하고 방문할 시 할인 혜택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