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여름여행 ‘푸껫 나이양 비치’ 부티크 풀빌라 리조트 “커플여행으로 딱!” 전 일정 공개
상태바
태국 여름여행 ‘푸껫 나이양 비치’ 부티크 풀빌라 리조트 “커플여행으로 딱!” 전 일정 공개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5.1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일정과 외부일정이 골고루 섞여 있어 힐링에 그만
부티크 리조트 ‘데와 풀빌라’는 2008년 오픈 이후 꾸준히 한국 허니무너의 선택을 받아 왔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푸껫은 한때 허니문으로 많이 가던 곳이었지만 최근 하와이, 몰디브의 선전으로 인해 커플여행지로 많이 선택되고 있다.

태국인의 따스한 환대와, 아름다운 자연 환경, 맛있는 음식 이렇게 3박자를 고루 갖추 푸껫에서 올여름 휴가를 즐겨보자.

나이양 비치는 최근 우리나라 커플여행객, 가족여행객에게 많은 주목을 받는 곳으로 한적하면서 이국적인 풍경이 장점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커플여행이라는 게 그렇다. 괜히 문제 생기면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상대에게 책임을 전가하게 된다. 여행 가서 싸울 확률이 80%이상인 것은 누구의 책임도 아니다. 여행은 곧 고생이기 때문에 괜히 날카로워지고 예민해지기 마련이다.

허니문, 커플여행 전문 ‘허니문리조트’에 의뢰하면 공항미팅부터 리조트 생활, 출국 일체를 책임지므로 이국에서의 여름여행을 더욱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준다.

혼자 낑낑거리며 인터넷 뒤지기보다 전문여행사에 의뢰해 다양한 혜택도 받고 안전하게 여행을 마치는 게 커플여행은 최선이다.

빌라는 전체적으로 시노포르투게스 건축양식을 채택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나이양 비치는 최근 우리나라 커플여행객, 가족여행객에게 많은 주목을 받는 곳으로 한적하면서 이국적인 풍경이 장점이다. 부티크 리조트 ‘데와 풀빌라’는 2008년 오픈 이후 꾸준히 한국 허니무너의 선택을 받아 왔다.

빌라는 전체적으로 시노포르투게스 건축양식을 채택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띈다. 푸켓 타운의 경우 많은 건축물들이 중국과 포르투칼의 양식으로 지어졌는데 이 건축양식을 따온 것.

데와 풀빌라는 개인 풀 외에 공용풀이 두 개나 있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헬스클럽, 스파, 도서관 등 기본적인 부대시설도 완벽하게 갖추었다. 해변가에 비치 클럽을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풀빌라의 경우 각 빌라마다 높은 담장이 쳐 있어 100% 사생활을 보호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고즈넉한 은둔형 럭셔리 풀빌라를 표방하는 데와 풀빌라는 오렌지색깔 34채 풀빌라 외에 병풍처럼 시립한 4층 빌딩 내 62채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풀빌라의 경우 각 빌라마다 높은 담장이 쳐 있어 100% 사생활을 보호한다. 출입구를 밀고 들어서면 잘 관리된 잔디정원과 16㎡의 크기의 개인풀, 첨단 슬라이딩 유리문, 캐노피 휘장을 드리운 4포스트 침대가 투숙객을 반긴다.

침대 머리맡 장식, 벽면 장식, 녹색과 흰색이 어우러지는 도배지가 차분하면서고 럭셔리한 느낌을 전달한다. 노천 형식으로 개방감을 준 욕실에서는 계단을 밟고 올라가게 만든 클래식한 욕조가 자리 잡고 있다.

태국인의 따스한 환대와, 아름다운 자연 환경, 맛있는 음식 이렇게 3박자를 고루 갖추 푸껫에서 올여름 휴가를 즐겨보자. 사진/ 허니문리조

안다만 바닷바람을 맞으며 즐기는 럭셔리 다이닝 또한 데와 풀빌라의 자랑이다. 테라스 그릴 레스토랑(Terrace Grill Restaurant )은 웨스턴 요리를 체험할 수 있다. 실내, 실외 중 원하는 곳에서 식사 가능.

브레드 버터 베이커리(Bread & Butter Bakery)는 커피, 차, 건강음료와 크루아상 샌드위치 등의 간단한 메뉴를 선보인다. 밤부바(The Bamboo Bar)는 일몰시간 맥주와 칵테일을 제공하는 고급스러운 바이다.

데와에서는 인빌라 다이닝(In-room & In-Villa Dining)도 가능한데 아침, 점심 저녁 메뉴 모두 제공한다. 특별히 원하는 레스토랑의 메뉴가 있다면 해당 레스토랑, 오픈 시간에 제공한다.

안다만 바닷바람을 맞으며 즐기는 럭셔리 다이닝은 데와 풀빌라의 자랑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또한 리조트 앞 해변의 현지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푸껫의 먹거리들을 체험할 수 있다. 리조트 앞에서부터 인디고펄 호텔에 이르는 동안 이탈리안 레스토랑, 태국 마사지, 시푸드 레스토랑 등이 즐비해 푸켓의 로컬 문화를 체험하기 제격이다.

‘허니문리조트’에서 제공한 4박6일 일정을 보면 인천국제공항에서 개별 출국 수속을 밟은 후 오후 7시 30분 비행기(아시아나) 혹은 오후 6시 40분 비행기(대한항공)에 탑승한다. 약 6시간 후인 새벽 0시 20분(대한항공은 밤 11시 15분 도착) 푸껫국제공항 도착한다.

공항에서 가이드와 만나 ‘데와 리조트’로 이동한다. 도착 첫날, 오전 자유시간에 이어 팡아만 어드벤처 투어로 진행한다. 이틀째는 전 일정 자유시간으로 저녁에 타이 전통안마 2시간을 받게 된다. 늦은 밤 캬바레쇼 관람이 있는데 사이먼쇼 또는 아프로디테쇼 가운데 하나로 진행한다.

이틀째는 전 일정 자유시간으로 저녁에 타이 전통안마 2시간을 받게 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3일째에는 조식 후 호핑투어에 참가하게 된다. 푸껫의 내노라 하는 섬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나흘째는 리조트 전일 자유시간으로 리조트 중식 후 오리엔탈 스파 체험으로 이어진다. 저녁에는 파통시내 나이트 투어가 있다.

제5일째에는 조식 후 전일 풀빌라 내 자유시간을 가진 후 체크아웃해 열대우림 수목원 하누만월드에서 중식을 진행한다. 다이나믹 에코 어드벤쳐 짚라인 체험 후에는 한식으로 석식을 마치고 힐링 타이 마사지로 마무리한다. 새벽 2시 비행기에 몸을 실으면 여행 끝.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