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으로 떠나는 주말여행, 영종도 맛집까지 가볼까?
상태바
인천으로 떠나는 주말여행, 영종도 맛집까지 가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5.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천 명소로 떠나고, 분위기 좋은 맛집까지
인천광역시는 인천국제공항이 위치한 영종도를 비롯해 을왕리 해수욕장, 인천항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여행 명소로 여행의 깊이를 더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특별함이 가득한 5월 여행의 즐거움을 찾아 서울 주변 명소로 떠나보자. 따뜻한 햇볕과 함께 떠날 수 있는 서해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인천광역시는 볼거리, 즐길 거리로 가득한데, 인천국제공항이 위치한 영종도를 비롯해 을왕리 해수욕장, 인천항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여행 명소로 여행의 깊이를 더한다.

중구 신포로에 위치한 인천개항박물관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천 명소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그중에서도 중구 신포로에 위치한 인천개항박물관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천 명소이다. 인천개항역사의 중심지에 자리 잡은 인천개항박물관은 개항기 인천을 통해 소개된 다양한 근대문화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변으로 근대건축전시관, 한중문화관 등이 있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인천 영종도 맛집 여인천하는 랍스타 치즈구이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해산물 전문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영종도 맛집 DB

인천에서 여행도 즐기고 인천의 대표 먹거리인 해산물로 배를 두둑하게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인천 영종도 맛집 여인천하는 랍스타 치즈구이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해산물 전문점이다.

철판 위에 한가득 치즈와 랍스타가 나오며 랍스타를 치즈에 찍어 먹을 수 있어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을왕리 맛집이다.

제철을 맞이해 나오는 싱싱한 횟감을 판매하는 제철 활어회는 영종도 맛집 여인천하를 방문했다면 꼭 맛봐야 할 별미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영종도 맛집 DB

더불어 제철을 맞이해 나오는 싱싱한 횟감을 판매하는 제철 활어회는 영종도 맛집 여인천하를 방문했다면 꼭 맛봐야 할 별미이다. 이밖에도 조개구이 등 해산물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을왕리 맛집이다.

한편, 여인천하는 영종도 파라다이스, 하얏트호텔에서 숙박하고 저녁에 식사를 하러 오는 맛집으로 서해바다가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노을이 지는 풍경을 바라보기에도 좋다. 더불어 주차도 편리해 연인과 함께 떠날 수 있는 여행지로 제격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