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커넥티드가 본격적인 캠핑시즌을 맞이하여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킨텍스 야외 캠핑장에서 개최되는 ‘올 패밀리 캠핑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커넥티드는 본 페스티벌을 통해 WWF(세계자연기금)와 공동으로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자연보전 캠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넥티드의 이번 행사 슬로건은 ’eBIKE BETTER THAN CAR’(이바이크 베터 댄 카 : 자동차보다 전기자전거)로 자동차를 대신하여 전기자전거를 출퇴근 대체 이동 수단으로 사용하여 자동차가 배출하는 배기가스를 줄이고 기후변화에 대응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행사 현장에는 커넥티드의 전기자전거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시승 부스도 마련된다. 행사에 함께하는 캠퍼들은 접이식 전기자전거 ▲듄드라이브 ▲듄시티 등을 비롯하여 보쉬 전기자전거 시스템인 리즈앤뮐러 ▲틴커누빈치와 카고제품인 ▲로드 투어링HS 등을 캠핑장 현장에서 직접 타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커넥티드는 환경 캠페인에 함께 동참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포토존 이벤트 ▲인스타그램 포스팅 이벤트 ▲1-DAY타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보존 가치의 중요성을 고취시킬 예정이다.
한편 본 페스티벌은 캠핑과 뮤직 페스티벌이 결합된 축제로 전연령층이 함께 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가족형 뮤직 페스티벌이다.
마미손, 청하, 민경훈, 몬스타엑스 등 20여팀에 달하는 아티스트들이 3일간 킨텍스 야외전시장과 캠핑장에서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프리마켓과 아웃도어 쿠킹클래스, 아놀드 홍 피트니스 클래스, 내셔널 지오그래픽 캠핑 클래스 등 캠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