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프로모션으로 “더욱 저렴하게, 더욱 특별하게 떠나볼까?”
상태바
여행사 프로모션으로 “더욱 저렴하게, 더욱 특별하게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5.14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항공권 & 숙박권 특가 프로모션 · KRT, 2019 바캉스 기획전 실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여행사마다 특별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여행사마다 특별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공휴일은 적지만, 잠시 일상의 활력을 더하는 여행지로 5월을 보람차게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하나투어, 항공권 & 숙박권 특가 프로모션 진행

하나투어가 오는 16일까지 해외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하나장터를 진행한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오는 16일까지 해외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하나장터’를 진행한다. 이번에 11번째를 맞이한 하나장터는 5년간 진행되어온 인기 프로모션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동남아, 일본, 중국, 유럽, 미주, 대양주 등 세계 51개 인기여행 도시 왕복항공권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작년 한국인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일본의 경우 후쿠오카는 9만 원대, 오사카와 오키나와는 13만 원대부터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여름 인기 휴양지인 베트남 나트랑과 필리핀 보라카이는 16만 원대부터, 아동 동반 추천 여행지 사이판은 17만 원대부터 선보인다.

이번 하나장터는 5월에 열리는 것을 기념해 숫자 ‘5’와 관련된 재미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555번째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비엣젯 왕복 항공권(1인 1매)을, 구매 고객 중 55명을 추첨하여 하나투어 20만 마일리지, 영화관람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하나투어 만원절은 해외 인기 여행 도시인 다낭과 방콕, 타이페이, 싱가폴, 도쿄 등 5개 지역의 호텔 1박을 1만 원에 예약할 수 있다. 사진/ 하나투어

이와 함께 하나투어는 오늘(14일) ‘하나투어 만원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해외 인기 여행 도시인 다낭과 방콕, 타이페이, 싱가폴, 도쿄 등 5개 지역의 호텔 1박을 1만 원에 예약할 수 있다.

이번 ‘하나투어 만원절’은 6월과 7월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기획전 페이지 또는 하나투어호텔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다. 하나투어호텔은 14일 하루 동안 전 세계 모든 호텔을 1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호텔 예약 시 추가로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KRT, 2019 바캉스 기획전 실시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KRT가 혜택을 제공하는 2019 바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 KRT

부쩍 더워진 날씨에 휴가 계획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KRT가 혜택을 제공하는 2019 바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KRT 2019 바캉스 기획전 이벤트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해당 기간 내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고 7월, 8월에 출발한다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선착순 700명 대상으로 본 몰 트래블 키트가 증정된다. 본죽 공식 쇼핑몰인 본몰 트래블키트는 쇠고기죽, 전복버섯죽, 쇠고기죽, 낙지김치죽, 미니장조림 등으로 구성된다. 여행 출발 당일 KRT 공항 샌딩 데스크에서 수령하면 된다.

KRT 2019 바캉스 기획전 이벤트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해당 기간 내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고 7월, 8월에 출발한다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 KRT

선착순 200명 대상으로 와이파이 도시락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KRT 고객 기본 10% 할인에 추가 2000원 할인을 적용 받는다. 여행 예약 및 결제 완료 후 홈페이지 예약/결제 조회 메뉴에서 쿠폰을 확인하여 이용할 수 있다.

참좋은여행, 블루보틀 포함 교토 여행 추천

참좋은여행이 최근 성수 1호점 오픈으로 핫한 카페 블루보틀이 있는 교토 여행을 추천했다. 사진/ 참좋은여행

참좋은여행이 최근 성수 1호점 오픈으로 핫한 카페 블루보틀이 있는 교토 여행을 추천했다. 최근 성수동에는 '커피계의 애플'이라고 불리는 카페 블루보틀 국내 1호점이 개점해 많은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이처럼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블루보틀의 여러 지점 중에서도 일본 교토점은 전통 가옥을 개조한 것으로 고즈넉한 매력으로 입소문을 탄 바 있다.

물론 교토는 블루보틀 외에도 볼거리가 많아 인기 있는 여행지다. 특히 아라시야마 대나무 숲, '철학의 길' 난젠지와 은각사 등 요즘같이 선선하고 맑은 봄 날씨에 걷기 좋은 걷기 좋은 코스도 많다.

교토는 아라시야마 대나무 숲, 철학의 길, 난젠지와 은각사 등 요즘같이 선선하고 맑은 봄 날씨에 걷기 좋은 걷기 좋은 코스도 많다. 사진/ 참좋은여행

또한 교토 근교에는 오사카, 고베 등이 위치해있어 함께 묶어 여행을 즐기는 것이 보편적이다. 참좋은여행은 오사카, 교토, 고베의 주요 관광지를 2박 3일 동안 돌아보는 패키지를 선보이며, 선착순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