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특급호텔에 찾아온 맛의 향연
상태바
가정의 달, 특급호텔에 찾아온 맛의 향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1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 미식 여행부터 고품격 디저트까지 다양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6월 1일(토)부터 8월 31일(토)까지 ‘부산에서 맛보는 스페인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스페인 정통 요리인 '감바스 알 아히요'를 무제한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올라 세뇨리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콘셉트의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부산에서 맛보는 스페인 미식 여행

1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6월 1일(토)부터 8월 31일(토)까지 ‘부산에서 맛보는 스페인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스페인 정통 요리인 '감바스 알 아히요(Gambas al Ajillo)'를 무제한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올라 세뇨리따(Hola Senorita)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라 세뇨리따(Hola Senorita)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1박), △스카이라운지 조식(2인), △스카이라운지 와인 파티(2인), △감바스 알 아히요(2인), △IPTV VOD 무료 시청, △필로우 오더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스카이라운지의 와인 파티와 감바스 알 아히요는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15층 스카이라운지에서 광안리 일대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며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스페인어로 ‘감바스(Gambas)’는 새우를, ‘아히요(Ajillo)’는 마늘 소스를 뜻한다. 감바스 알 아히요는 새우의 감칠맛에 올리브오일, 마늘의 풍미가 더해져 색다른 맛을 자랑하는 메뉴다. 스페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안주 요리로 와인과도 잘 어울려 파티 분위기를 내기에 제격이다. 감바스 알 아히요는 2인 기준의 플래터로 제공된다.

광안리의 전망 좋은 라운지로 손꼽히는 스카이라운지의 와인 파티는 레드, 화이트, 로제, 스파클링 등 다양한 종류의 와인 7종과 레드락 오리지널 생맥주, 뷔페 메뉴 10여종을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무제한으로 즐기는 맥주와 함께 여유롭고 시원한 저녁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 야외 테라스에서는 맥주 무제한과 세미 뷔페가 함께 제공되는 ‘피자힐 골든나이트’ 프로모션을 10월 1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워커힐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 야외 테라스에서는 맥주 무제한과 세미 뷔페가 함께 제공되는 ‘피자힐 골든나이트’ 프로모션을 10월 11일까지 선보인다.

피자힐의 야외 테라스에서 열리는 골든나이트는 시원한 프리미엄 생맥주와 세미 뷔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뷔페는 맥주의 맛을 한층 더해주는 메뉴들로 다양하게 구성돼, 돼지갈비 소금구이를 비롯해 토마토·연어 샐러드, 치킨 골드윙, 치즈 피자 등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 피자힐 테라스에는 전동 어닝을 설치해 뜨거운 햇살이 남아 있는 여름 저녁이나 비가 내리는 가을날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체리 품은 망고’ 디저트 뷔페

롯데호텔월드의 1층에 위치한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 오는 6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체리 품은 망고’ 디저트 뷔페를 진행해 이색적이고 특별한 디저트 세계를 선사한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월드의 1층에 위치한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 오는 6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체리 품은 망고’ 디저트 뷔페를 진행해 이색적이고 특별한 디저트 세계를 선사한다.

롯데호텔 셰프가 엄선한 최고 품질의 체리와 망고로 만든 프리미엄 망고 케이크, 망고 슈, 망고 타르트, 망고 밀푀유와 체리 브라우니 등 30여 종의 다양한 디저트로 기분까지 좋아지는 달콤함과 풍부한 과즙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특히, 망고퓨레와 바닐라 향의 크림이 어우러져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 매력적인 망고 파나코타와 망고 크림에 타피오카 펄을 넣어 크림과 함께 떠먹는 망고 타피오카 펄 등 색다른 디저트의 매력도 경험할 수 있다.

디저트뿐만 아니라 롯데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훈제연어 요리, 샐러드, 샌드위치, 타코 등의 핑거푸드와 새우 볶음밥, 양송이 수프 등 한 끼 식사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도록 준비된다.

자연별곡 ‘역대급 할인이벤트’ 실시

이랜드파크의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에서는 5월13일(월) 자정부터 19일(일)까지 11번가 홈페이지를 통해 역대 최고 할인율인 30% 식사권부터 다양한 할인율의 식사권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 이랜드

이랜드파크의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에서는 5월13일(월) 자정부터 19일(일)까지 11번가 홈페이지를 통해 역대 최고 할인율인 30% 식사권부터 다양한 할인율의 식사권 판매를 진행한다.

자연별곡 출시 5주년을 기념하여 가정의 달 특별행사로 기획된 이번 할인프로모션은 11번가에서 ‘자연별곡’을 검색하여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성인 1인 기준 19,900원의 평일 디너&주말기준 식사를 13,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30% 할인’ 식사권은 400매 한정으로 1인당 2매까지만 구매 가능하여 빠른 매진이 예상된다.

고객이 구매한 식사권은 5월14일(화)부터 6월18일(화)까지 약 한 달간 전국 42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