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키즈 프로모션 활발
상태바
호텔가, 키즈 프로모션 활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1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 잔치 프로모션, 키즈 상품 판매 등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학여울역에 위치한 세텍(SETEC)에서 5월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제13회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돌잔치를 진행하는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아이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돌 잔치 프로모션 선봬

1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학여울역에 위치한 세텍(SETEC)에서 5월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제13회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돌잔치를 진행하는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참가하는 호텔은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까지 총 10개 호텔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본보이’의 테마로 꾸며진 부스에 10개 호텔이 참가해 각 호텔에서 진행중인 돌잔치 패키지를 소개한다. 현장에서 상담 후 기간 내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들을 위해 메뉴 추가 할인, 무료 돌상, 뷔페 바우처 등 호텔별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호텔은 메리어트 본보이 비치백과 객실 바우처를 공통으로 추가 증정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더 드리다 마켓’ 개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더 드리다 마켓>을 오는 5월 25일 단 하루 동안 개최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더 드리다 마켓>을 오는 5월 25일 단 하루 동안 개최한다.

더 드리마 마켓은 패션, 리빙, 코스메틱, 키즈 등의 상품을 판매하는 약 40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벤트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된다. 대표적인 브랜드는 패션 공유 플랫폼인 ‘클로젯셰어’, 어린이 발레복 브랜드인 ‘페피’ 등 온라인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로 구성된다. 본 행사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풀사이드에서 진행되며, 입장료를 받지 않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