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기운 가득한 속초, “가볼 만한 곳과 맛집은 어디?”
상태바
봄기운 가득한 속초, “가볼 만한 곳과 맛집은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4.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을 맞이해 가볼 만한 설악산 울산바위, 속초 풍경도 즐기고 맛집까지
봄을 알리는 꽃과 함께 초록으로 가득한 풍경이 여행자를 반기며 전국 가볼 만한 곳으로 여행자를 유혹하고 있다. 사진/ 속초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5월이 찾아오며 전국이 봄기운으로 가득하다. 봄을 알리는 꽃과 함께 초록으로 가득한 풍경이 여행자를 반기며 전국 가볼 만한 곳으로 여행자를 유혹하고 있다.

이렇듯 전국에는 여러 명소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속초는 전국에서 손꼽히는 관광 및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특히 속초에는 가볼 만한 곳이 많아 속초 여행을 준비한다면 미리 여행코스를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설악산 울산바위는 속초뿐만 아니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풍경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강원관광

그중에서도 설악산 울산바위는 속초뿐만 아니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풍경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화강암 지형 중 가장 높은 고도를 보이는 곳으로 마치 한국화처럼 우뚝 솟은 6개의 봉우리가 자연의 신비를 더한다.

울산바위는 그 자체로도 볼거리가 풍부하지만 주변으로 풍경을 볼 수 있는 전망대의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특히 미시령옛길 방면으로 볼 수 있는 풍경은 과거와 현재를 잇는 특별함으로 여행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울산바위만큼 유명한 속초의 미식도 빼놓을 수 없다. 속초는 동해에서 생산되는 해산물을 그 어느 지역보다 신선하게 맛볼 수 있어 속초맛집이 많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울산바위만큼 유명한 속초의 미식도 빼놓을 수 없다. 속초는 동해에서 생산되는 해산물을 그 어느 지역보다 신선하게 맛볼 수 있어 속초맛집이 많다. 특히 속초 동명항에서는 신선한 대게를 즐길 수 있는 곳들이 많아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속초동명항맛집 동명항게찜전문점은 선주가 직접 대게를 잡아 판매하는 선주직판제매장으로 신선함은 물론, 저렴한 가격까지 모두 잡은 속초대게맛집이다. 매일 아침 공수하는 대게는 대형수족관에서 고객이 직접 고를 수 있는 점도 동명항게찜전문점만의 특징이다.

속초동명항맛집 동명항게찜전문점은 선주가 직접 대게를 잡아 판매하는 선주직판제매장으로 신선함은 물론, 저렴한 가격까지 모두 잡은 속초대게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맛집추천 동명항게찜전문점에서는 대게를 주문하면 나오는 13여 가지 다채로운 서비스 음식도 인기가 높다. 모둠회는 물론, 오징어순데, 닭강정, 감자떡, 고구마맛탕 등 속초와 강원도를 대표하는 음식으로 한가득 상이 차려진다.

특히 이집은 모둠회를 무한으로 리필할 수 있어 더욱 사랑받는 속초맛집이다. 부담없는 가격에 게와 무한리필회까지 즐길 수 있어 속초를 찾은 여행자는 물론 속초 시민까지 자주 방문하는 속초맛집으로 통한다.

한편, 동명항게찜전문점은 5월을 맞이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이버 예약시 할인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게를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