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봄나들이 “데이트 즐기기 좋은 맛집 홍야키니쿠나베”
상태바
부산 해운대 봄나들이 “데이트 즐기기 좋은 맛집 홍야키니쿠나베”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4.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식 불고기와 전골 요리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이색 맛집은 어디?
따뜻한 남부의 날씨를 느낄 수 있는 부산은 5월을 기다리며 많은 여행자가 모여들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포근한 봄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서울을 비롯한 주요 도시에서는 20~28℃가 넘는 기온으로 여행자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따뜻한 남부의 날씨를 느낄 수 있는 부산은 5월을 기다리며 많은 여행자가 모여들고 있다. 부산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부산 가볼만한 곳도 많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해운대는 부산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부산을 대표하는 명소이다. 해안선을 따라 크고 작은 빌딩과 호텔리조트가 솟아있어 바다와 함께 즐기기 좋다. 뿐만 아니라 부산의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해운대 맛집도 많아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해운대는 부산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부산을 대표하는 명소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부산 해운대에는 다양한 맛집을 만날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홍야키니쿠나베가 있다. 이곳은 일본식 불고기와 전골요리를 모두 맛볼 수 있는 해운대 밥집으로 풍성한 양과 깔끔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집이다.

이곳의 대표메뉴는 야키니쿠 나베로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차돌박이로 맛을 고소한 맛을 내고 채소와 버섯으로 시원한 맛까지 더했다.

홍야키니쿠나베는 나베처럼 먹어도 되지만, 볼록하게 나온 부분에 야키니쿠처럼 맛볼 수 있어 두 가지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해운대 밥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해운대 맛집 홍야키니쿠나베에서는 정성스럽게 손질된 재료를 하나씩 넣어 먹는 재미도 있다. 먼저 채소로 입맛을 돋우고, 부추와 버섯을 통해 나베의 풍미를 느끼기 제격이다.

여기에 마련된 고기를 넣어 먹으면 된다. 홍야키니쿠나베 직원이 친절하게 설명해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는데, 나베처럼 먹어도 되지만, 볼록하게 나온 부분에 야키니쿠처럼 맛볼 수 있어 두 가지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해운대 밥집이다.

한편, 홍야키니쿠나베는 세련된 인테리어로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해운대 맛집이다. 입구부터 계단, 실내 분위기까지 모던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부산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홍야키니쿠나베는 세련된 인테리어로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해운대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