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바다 찾아 속초 여행, “맛집에서 미식여행까지...”
상태바
동해바다 찾아 속초 여행, “맛집에서 미식여행까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4.1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대표 미식 여행지 속초, 영금정 맛집에서 대게 즐겨볼까?
시원한 해안도로를 달리며 동해바다와 함께 올봄 속초 바다에는 봄을 즐기려는 여행자로 북적인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따뜻한 봄날씨 강원도 속초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시원한 해안도로를 달리며 동해바다와 함께 올봄 속초 바다에는 봄을 즐기려는 여행자로 북적인다.

특히 강원도 속초는 주변으로 가볼 만한 곳이 많아 여행자를 더욱 설레게 한다. 고성과 양양은 물론 인제에 맞닿아 있어 다채로운 강원도 대표 명소를 여행할 수 있고, 속초 내에도 아바이마을, 속초해수욕장 등 추천 여행지는 물론 숨어있는 명소를 방문할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속초 영금정 일대는 동명항을 비롯해 맛집으로 가득해 속초 미식 여행지로 제격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더불어 속초는 특별한 미식으로 여행의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다. 속초를 방문했다면 속초 중앙시장을 비롯해 포장마차거리 등 미식투어를 할만한 곳이 많다. 그중에서도 속초 영금정 일대는 동명항을 비롯해 맛집으로 가득해 속초 미식 여행지로 제격이다.

이런 까닭에 속초 영금정에는 속초맛집들이 모여있는 것으로 유명한데, 특히 속초대게맛집 팔도게찜을 빼놓을 수 없다.

속초 영금정에는 속초맛집들이 모여있는 것으로 유명한데, 특히 속초대게맛집 팔도게찜을 빼놓을 수 없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맛집추천 팔도게찜은 속초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한 곳으로 다양한 미디어에도 소개된 대게전문점으로 먹기에 다소 불편한 게찜을 먹기 편하도록 손질해 불편함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팔도게찜에서 선보이는 메인메뉴는 매일 아침 공수하는 신선한 대게와 킹크랩으로 속이 꽉차있어 게의 풍미를 한껏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모둠회는 물론 게라면, 오징어순대 등 속초 대표 한 상이 푸짐하게 차려지는 속초영금정맛집이다.

팔도게찜은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모둠회와 게라면, 오징어순대 등 속초 대표 한 상이 푸짐하게 차려지는 속초영금정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맛집인 이집에서는 대게와 더불어 홍게무한리필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홍게를 무제한 맛볼 수 있어 언제나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대게전문점이다.

한편, 팔도게찜은 가족 여행은 물론 속초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이다. 전 좌석 테이블석을 마련해 편리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주목받는 속초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