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호대 정창덕 총장, 횡성역 명예역장 위촉
상태바
송호대 정창덕 총장, 횡성역 명예역장 위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1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 강원본부 & 송호대, 산학연계 프로그램 활성화에 협력
코레일 강원본부는 2019년 4월 16일(화) 송호대학교 정창덕 총장을 횡성역 명예역장으로 위촉하였다. 사진/ 코레일 강원본부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코레일 강원본부(본부장 김인호)는 2019년 4월 16일(화) 송호대학교 정창덕 총장을 횡성역 명예역장으로 위촉하였다.

횡성역 명예역장 위촉행사는 코레일 횡성역과 송호대학교간 산학연계 프로그램 활성화와 아침 통학시간대에 강릉선 KTX 제805열차 횡성역 추가정차(08:22 도착)를 통한 양 기관의 발전을 도모하고, 강릉선 KTX열차를 이용하여 통학하는 학생들에게 격려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그 의미를 두었다.

이날 정창덕 명예역장은 위촉장 수여와 함께 횡성역장으로부터 업무보고를 받고 고객을 위한 안내방송 시행과 역 구내 순회업무 등의 역장업무 전반에 대하여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창덕 명예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하여 강릉선 KTX 열차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열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코레일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 강원본부와 송호대학교는 향후 횡성역에 학생들이 운영하는 청년카페를 유치하여 청년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