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오아시스 야외수영장, 비투숙객에게 공개, 최대 30% 할인
상태바
반얀트리 오아시스 야외수영장, 비투숙객에게 공개, 최대 30% 할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1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 얼리버드 입장권 온라인 단독 판매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반얀트리 오아시스 야외수영장 입장권’을 단독 판매한다. 사진/ 위드이노베이션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반얀트리 오아시스 야외수영장 입장권’을 단독 판매한다.

여기어때는 반얀트리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의 '얼리 서머 시즌' 운영 기간(2019년 5월 1일 ~ 2019년 6월 13일)동안 이용 가능한 입장권을 유통한다. 정가 대비 30% 저렴한 성인권(4만2,000원)과 어린이(2만8,000원) 얼리버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6만 원 이상 구매 시 여기어때 2,000원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여기어때는 “그동안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은 반얀트리 회원 및 투숙객에게만 제공돼 접근이 쉽지 않았다"면서, “이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일반인 대상의 온라인 최초 판매 상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지난해보다 한 달 앞당겨진 5월 1일 개장한다. 최고 32°C 온수를 제공하는 '오아시스' 온수풀은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야외수영을 즐길 수 있다. 메인 수영장 외에 유아용 수영장, 영유아용 수영장, 자쿠지, 프라이빗 카바나로 구성돼 있다. 3개의 카바나는 개인 온수풀이 마련돼 있다.

여기어때는 이색 실내 테마파크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자유이용권을 내놨다. 정가 대비 20% 저렴하다. 원더박스는 ‘밤의 유원지’를 컨셉트로 한 테마파크다. 다이내믹한 놀이기구와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가득해 친구, 연인은 물론, 가족 방문객의 만족도가 크다.

한편, 여기어때는 4월 내내, 사용해도 사라지지 않는 ‘무제한 중소형호텔 할인’ 행사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인기 중소형호텔을 예약한 뒤에도, 한 달 내내 할인쿠폰이 계속 생성된다. 동일한 숙소를 여러 차례 중복 예약해도 마찬가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