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어린이날 ‘키즈 이벤트’ 풍성
상태바
호텔업계, 어린이날 ‘키즈 이벤트’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15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할 다양한 이벤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기획한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어린이날이 다가오면서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는 다양한 ‘키즈 이벤트’가 제안되는 가운데, 호텔업계에서도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할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어린이날 맞이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 개최

1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기획한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를 개최한다.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요괴메카드’를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특별 행사는 워커힐 시어터에서 5월 4일과 5일 양일간 각 3부제로 열린다.

요괴메카드 특별판 애니메이션 상영과 함께 요괴메카드 캐릭터 콘셉트의 6코스 스페셜 메뉴를 식사로 제공하고 특별한 선물(요괴메카드 완구 1종)까지 증정돼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은 1인기준 성인은 8만원, 어린이는 9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유선 또는 인터파크를 통해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 유료 멤버십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마술사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이벤트’ 운영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호텔 6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에서 마술사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호텔 6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에서 마술사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들의 눈을 사로잡는 마술 공연을 즐긴 후에는 객실 숙박권, 피스트 뷔페 식사권을 비롯해 쉐라톤 와인, 쉐라톤 배스 로브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는 ‘꽝 없는 럭키 드로우’도 마련된다. 본 어린이날 행사에는 최대 4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세팅되어 가족끼리 오붓한 점심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어른은 물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식사 메뉴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뷔페가 준비된다.

또한 머그컵 페인팅 아티스트가 상주하여 행사 중에 원하는 사진을 미리 제시하는 경우 귀여운 아이의 얼굴을 그린 머그컵을 선물로 받아갈 수 있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프로모션 출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어린이날 한정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어린이날 한정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Kids Delight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및 3인 무료 조식 혜택(성인 2명, 어린이 1명-만 12세 미만)을 포함하며, 투숙 기간 중 키즈 전용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5월 3일부터 5일까지는 키즈 라운지 앞에서 아이들이 직접 물건을 사고 만들기를 체험해볼 수 있는 ‘어린이날 키즈마켓’을 운영하며,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들에게는 크레용과 컬러링북을 어린이날 선물로 제공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의 해적’ 이색 이벤트 마련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오아시스의 해적’을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오아시스의 해적’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동심을 자극하는 해적 이야기를 콘셉트로 체험형 이벤트,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오아시스의 해적’은 5월 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상시 입장 가능하다. 반얀트리 서울 키즈클럽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해적들의 보물 지도와 오랜 시간 숨겨져 있는 전설 속 보물에 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구성된다. 아이들은 해적들의 지도를 받은 뒤 지도에 표시된 장소로 모험을 떠난다.

‘우리 아이가 리틀 아티스트가 되어보는 시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감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트 클래스가 포함된 리틀 아티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감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트 클래스가 포함된 리틀 아티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랑스의 유명한 예술 교육 기관 ‘쥬트 아틀리에(Zut Atelier)’와 함께하는 리틀 아티스트 패키지는 동화책을 읽고 생각을 나눈 후, 그림으로 표현하는 프랑스 국립 유아 학교의 클래스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특히 아이가 직접 그린 그림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쿠션이나 인형 같은 패브릭 작품으로 탄생하기 때문에 집에 가서도 어린이날의 추억을 이어갈 수 있으며, 우리 아이가 스스로 아티스트가 되어볼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가정의 달 맞이 패키지 ‘해피 키즈 데이(Happy Kids Day)’

롯데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해피 키즈 데이(Happy Kids Day)’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5월 동안 줄을 잇는 연휴 기간에 아이와 함께 지낼 호캉스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특히나 반가울 이번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에는 어린이들이 사랑할 특전과 어른들도 반가워할 이벤트가 모두 준비되어 있어 더욱 관심을 모은다.

럭셔리 랜드마크 시그니엘서울의 패키지는 프리미어룸 1박과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 롯데뮤지엄 티켓 3매로 구성되었다. 예약 시 요청한 고객들에게는 객실에 키즈텐트를 제공하여 아이에게 더욱 기억에 남을 경험을 만들어줄 수 있다. 가격은 60만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