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준비하는 가정의 달 5월, 가족과 함께 “여행사 추천 여행지”
상태바
미리 준비하는 가정의 달 5월, 가족과 함께 “여행사 추천 여행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4.15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5월 연휴 추천 여행지 · NHN여행박사, 아시아나항공 특가 상품 선봬
여행사마다 5월 가족과 함께 떠날 수 있는 이색 여행지를 소개하며 여행자와 소통하며 나서고 있다. 사진/ NHN여행박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봄꽃으로 화려한 4월도 빠르게 지나가고 가정의 달 5월이 여행자를 찾아오고 있다. 이에 여행사마다 5월 가족과 함께 떠날 수 있는 이색 여행지를 소개하며 여행자와 소통하며 나서고 있다.

KRT, 5월 연휴에 즐기는 추천 여행지

KRT가 다가오는 5월의 연휴를 맞아 황금빛 여행지 세 곳을 제안한다. 사진/ KRT

KRT가 다가오는 5월의 연휴를 맞아 황금빛 여행지 세 곳을 제안한다. 럭셔리한 경관, 풍성한 즐길 거리를 보유한 두바이에는 사계절 즐거움이 가득하다. 사막 한가운데 인간이 이룩한 도시는 세련미가 넘친다.

버즈칼리파, 버즈알아랍 등 하늘 향해 뻗은 마천루, 인공섬 팜 주메이라, 황금빛 랜드마크 두바이 프레임은 장관을 이루는 동시에 놀라움을 선사한며 세계 3대로 꼽히는 분수쇼는 30km 밖에서도 관측이 가능할 만큼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한다.

세계 3대로 꼽히는 두바이 분수쇼는 30km 밖에서도 관측이 가능할 만큼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한다. 사진/ KRT

낯설어 매혹적인 국가 브루나이는 이슬람교를 국교로 화려하게 장식한 거대 규모의 모스크를 쉽게 볼 수 있다. 외세에 의한 많은 역사적 부침을 겪었고 영토와 국민 모두 적은 나라이지만 최부국으로 꼽히며 북유럽 못지않은 복지 수준을 자랑한다.

엠파이어 호텔은 브루나이를 여행한다면 누구나 한번쯤 머물게 되는 곳으로 7성급 호텔 명성에 맞는 고급스러운 시설과 최고의 서비스를 누리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마르 알리 사이푸딘, 자메 아스르 하사날 볼키아 모스크 등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매일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에 지쳤다면 한 시간 반의 비행으로 색다른 즐거움이 가득한 요나고가 제격이다. 사진/ KRT

매일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에 지쳤다면 한 시간 반의 비행으로 색다른 즐거움이 가득한 요나고가 제격이다. 돗토리현에 위치한 소도시 요나고에서는 따뜻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자연경관, 온천과 함께 즐기는 휴식, 아이들은 물론 키덜트 마음까지 사로잡는 코난 박물관, 요괴 캐릭터가 즐비한 미즈키 시게루 로드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NHN여행박사, 아시아나항공로 떠나는 특가 상품 선봬

NHN여행박사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떠나는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NHN여행박사

NHN여행박사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떠나는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서유럽, 동유럽, 사이판, 미국 시애틀·캐나다 밴쿠버·로키 일주 특가 판매와 함께 다양한 혜택과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독일을 여행하는 서유럽 핵심 5개국 일주 10일 패키지는 루브르 박물관, 바티칸 박물관, 스위스 뮈렌산 등정과 이탈리아 남부 투어가 포함된다. 서유럽 6곳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을 둘러볼 수 있다.

사이판은 관광보다 휴양 위주로 아이와 물놀이를 함께 할 수 있고, 비행 시간도 4시간 이내로 부담이 없다. 사진/ NHN여행박사

사이판은 관광보다 휴양 위주로 아이와 물놀이를 함께 할 수 있고, 비행 시간도 4시간 이내로 부담이 없어 대표적인 영유아 동반 가족 여행지로 손꼽힌다. 워터파크 리조트인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PIC사이판)에서 숙박하며, 전 일정 호텔식과 선셋 바비큐 1회가 포함된 상품이다. 방송 중 예약자에게는 객실당 마스크팩 2개와 비치타올 1개를 제공한다.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시작으로 오스트리아, 헝가리, 체코를 둘러보는 동유럽 4개국 9일 패키지여행 상품도 있다.

빨간 지붕과 탑들이 가득해 백탑의 도시로 불리는 체코 프라하와 다양한 건축양식이 어우러진 체스키크롬로프, 다뉴브의 진주로 불리는 헝가리의 수도 부다페스트, 음악의 도시 빈과 아름다운 호수 마을 할슈타트 등 동유럽은 중세의 모습을 간직한 낭만적인 도시를 방문해보자.

미국·캐나다 상품은 캐나다 로키 3대 국립공원인 재스퍼 국립공원과 요호 국립공원, 밴프 국립공원과 함께 이색적인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사진/ NHN여행박사

미국·캐나다 상품은 캐나다 로키 3대 국립공원인 재스퍼 국립공원과 요호 국립공원, 밴프 국립공원을 둘러보고 레이크 루이스와 에메랄드 호수, 미네완카 호수, 투잭 호수 등 풍경 중심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