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기부&러브’ 패키지 일환 사회공헌활동 전개
상태바
프레이저 플레이스, ‘기부&러브’ 패키지 일환 사회공헌활동 전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1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혜심원 방문 성금 200만원 전달 및 봉사활동 진행
프레이저 플레이스는 지난 11일 임직원 20여명이 사회복지법인 반곡복지재단인 혜심원을 방문하여 성금 200만원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 프레이저 플레이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프레이저 플레이스는 지난 11일 임직원 20여명이 사회복지법인 반곡복지재단인 혜심원을 방문하여 성금 200만원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혜심원 방문은 프레이저 플레이스의 겨울 프로모션인 ‘기부&러브’ 패키지의 일환으로, 지난 2016년부터 진행되어 왔다. 성금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 두 호텔 프론트 데스크의 하트 모금함에 고객들이 기부한 기부금과 프레이저 플레이스의 모기업인 DSDL이 기부금과 동일한 금액을 더해 마련됐다.

이날 혜심원을 찾은 프레이저 플레이스 임직원들은 혜심원의 아이들과 남산을 산책하고, 아이들의 과제를 돕거나 청소 및 혜심원 곳곳의 낡은 시설물들을 정리하는 작업을 했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 프레이저 플레이스 프랭크 스테쇼우 총지배인은 “매년 프레이저 플레이스 임직원들과 함께 혜심원을 방문하는 것은 매우 기쁘고 의미 있는 일”이라며 “우리 호텔을 찾아준 고객분들의 기부금도 함께 전달하기 때문에 고객분들의 마음까지도 전달하는 의미 있고 소중한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국생태관광협회, 신입회장 제종길 선출

한국생태관광협회는 신임 제종길 회장을 선출했다. 사진/ 한국생태관광협회

제10차 정기총회 시 위임된 사항인 ‘신임회장 선출’건이 지난 4월 9일 제14차 이사회(임시)를 통해 참석자 만장일치로 제종길 회장 선출되었다.

한국생태관광협회에 따르면 신임 제종길 회장은 앞으로의 발전 방향에 대하여 기본 재원 확보 등 현실적으로 꼭 필요한 사항을 강조함으로 각오를 대신하였다.

신임회장에 선출된 제종길 회장은 전임 회장의 노고로 인해 비약적으로 발전된 한국생태관광협회의 지난날을 발판으로 새로운 도약을 위해 다 같이 뜻을 모아주길 당부로 인사를 대신하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