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관광객, 눈썰매 타러 한국 온다
상태바
태국 관광객, 눈썰매 타러 한국 온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12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평리조트에서 ‘April Snow Festival 2019’ 행사 개최
한국관광공사와 강원도는 4월13~15일 강원도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태국 관광객 500여 명이 참가하는 ‘4월의 스노우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한국관광공사와 강원도는 4월13~15일 강원도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태국 관광객 500여 명이 참가하는 ‘4월의 스노우 페스티벌(April Snow Festival 2019)’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이 행사는 동남아 제1의 방한시장(’18년 55만 9천명 입국)인 태국을 겨냥한 것으로, 평소 눈을 접하기 어려운 태국인들을 대상으로 4월 스키장의 잔설을 활용, 눈썰매를 체험할 수 있게 만든 동계관광 테마행사이다.

태국 관광객들이 좋아하는 ‘겨울 눈’, ‘봄 꽃’ 등 한국의 계절 특색에 더하여, 김밥 만들기, 한복 체험, 넌버벌(비언어) 공연 관람 등 한국의 문화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어, 특히 어린 자녀를 둔 가족단위 여행객들의 참여율이 높다.

또한, 매년 태국 최대 연휴인 송크란 축제(4.13~16) 기간에 맞추어 개최하여 봄철 방한 태국인 관광객들을 집중 유치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강원도 지역 스키장 비수기 극복에도 일조하고 있다.

2019 태국 환대주간 실시

공사는 12일 오전 10시 인천국제공항 입국장에서 2019 태국 환대주간 첫날 입국하는 단체 방한객을 대상으로 환영행사를 개최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아울러 공사는 12일 오전 10시 인천국제공항 입국장에서 2019 태국 환대주간 첫날 입국하는 단체 방한객을 대상으로 환영행사를 개최했다.

환영행사 대표로 선정된 태국 방콕에 거주하는 탄파누왓 차라(18세, 여성)씨는 태국 최대 연휴인 송끄란 축제(4.13~16) 기간에 맞춰 3박5일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했다.

환영 꽃다발과 기념품을 전달 받은 탄파누왓씨는 “환영행사를 통해 한국 방문을 따뜻하게 맞이해 주셔서 감사하다. 즐거운 한국여행이 될 것 같다”라며 기쁜 목소리로 방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일본 대규모 인센티브단체 방한

일본의 대형 인센티브 단체는 4월 12일부터 한국을 찾는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일본의 대형 인센티브 단체는 4월 12일부터 한국을 찾는다.

동 단체는 한국관광공사가 유치한 일본 통신관련 기업 ‘월드이노베이션러브올 주식회사' 임직원이며, 인센티브 관광 및 기업행사를 목적으로 4월 12~16일 기간 중 두 차례에 걸쳐 방한, 서울과 경기도를 방문한다. 방한 인원은 1700여 명으로, 2017년 6월 이후 일본 지역에서 방한한 인센티브 단체 중 최대 규모이다.

월드이노베이션러브올 주식회사는 2015년 창립 이후 매년 미국 하와이에서 기업행사를 개최해 왔다. 올해에는 한국, 싱가포르, 두바이 등을 기업행사 개최 후보지로 검토했으나, 작년에 240명 규모로 한국에서 개최한 세미나 투어 참가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고, 한국이 일본 각 도시와 연결된 항공노선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결정적인 요소로 작용해 최종 한국행을 결정하게 됐다.

방한단은 3박4일 일정으로 입국해 경복궁, 명동 등 서울의 주요명소를 둘러보고, 4월 14일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기업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혜택 가득’ 타히티의 섬들로 여행가자!

타히티 관광청은 신세계 면세점 및 KEB 하나카드와 공동으로 4월 12일부터 5월 30일까지 일반인 대상 프로모션인 ‘<타히티의 섬들>로 여행가자!’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타히티 관광청

타히티 관광청은 신세계 면세점 및 KEB 하나카드와 공동으로 4월 12일부터 5월 30일까지 일반인 대상 프로모션인 ‘<타히티의 섬들>로 여행가자!’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 및 명동점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KEB하나 신용/체크카드 (BC/법인/선불카드 제외)로 $1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종 당첨자에게 <타히티의 섬들> 여행권을 제공한다.

본 여행권은 인천 – 타히티 구간 국제 왕복 항공권 2매, 인터콘티넨탈 타히티 리조트 & 스파 - 라군 수페리어 룸 숙박권, 인터콘티넨탈 모레아 리조트 & 스파 – 비치 방갈로 룸 숙박권, 타히티 섬과 모레아 섬 간 페리 2인 탑승권 등을 포함하며, 당첨자는 6월 14일에 발표된다.

이와 더불어 타히티 관광청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 한국 사무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는 일반인 중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KEB 하나카드와 공동으로 진행되며, 기한은 오는 5월 30일까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