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동해 관리역, 교통안전캠페인 시행
상태바
태백·동해 관리역, 교통안전캠페인 시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11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관기관과 함께하는 철도교통안전의 달 캠페인 시행
코레일 강원본부 태백역은 4월 11일(목) 역 승강장 건널목에서 공중사상사고 예방을 위한 철도교통안전 캠페인을 태백시정신건강복지센터와 합동으로 시행했다. 사진/ 코레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코레일 강원본부 태백역은 4월 11일(목) 역 승강장 건널목에서 공중사상사고 예방을 위한 철도교통안전 캠페인을 태백시정신건강복지센터와 합동으로 시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4월 철도교통안전의 달을 맞이하여 공중사상사고 등 철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태백역 직원과 정신건강복지센터 직원 20여명은 열차를 이용하는 고객과 시민을 대상으로 건널목 통과요령, 선로변 준수사항 및 자살예방 관련 홍보물을 배부하며 고객들에게 캠페인의 목적을 알렸다.

여인호 태백관리역장은 “금일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안전한 철도이용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며 “또한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철도교통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해관리역, 철도교통안전캠페인 시행

코레일 강원본부 동해관리역(역장 정재현)은 4월 11일(목) 동해시 북삼동 제철건널목에서 유관기관 합동 철도교통안전캠페인을 시행하였다. 사진/ 코레일

코레일 강원본부 동해관리역(역장 정재현)은 4월 11일(목) 동해시 북삼동 제철건널목에서 유관기관 합동 철도교통안전캠페인을 시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4월 철도교통안전의 달을 맞이하여 동해관리역과 동해전기사업소 등 강원본부 직원 및 동해경찰서 북삼지구대, 동해소방서 북삼119안전센터 등 유관기관 직원 총 40여명이 참여하여 선로무단 통행금지, 철도건널목 일단 정차, 생명존중 자살예방 캠페인 등을 진행하였다.

정재현 동해관리역장은 “앞으로도 유관기관과 함께 대국민 철도교통안전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행하여 안전의식 향상 및 각종 사고예방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