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도시락,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에 따뜻한 한 끼 후원
상태바
와이파이도시락,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에 따뜻한 한 끼 후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11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 사회 공헌활동 다짐
와이파이도시락은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나누고 뜻깊은 일에 함께하고자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사진/ 와이파이도시락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와이파이도시락은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나누고 뜻깊은 일에 함께하고자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지원 사업은 현실적인 여건으로 인스턴트로 끼니를 때우거나 식사를 거르는 아동, 장애인과 독거 어르신들에게 적어도 하루 한 끼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직접 조리한 도시락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창립 15주년을 맞아 같은 “도시락”이라는 인연으로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사업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따뜻한 마음에 뜻을 보탰다고 전했다.

와이파이도시락 BIZ 본부 고용길 전무는 “2004년 창립 후 15년간 고객들에게 받은 신뢰와 사랑으로 성장해왔다. 이 사랑을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와이파이도시락과 사랑의 도시락이 함께 세상을 좀 더 따뜻하게 하는데 일조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 국내 관광벤처 활성화 위한 MOU 체결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는 한국경영인증원과 함께 우리나라 관광벤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회장 배상민, KOTSA)는 한국경영인증원(원장 황은주, KMR)과 함께 우리나라 관광벤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단체는 최근 서울 종로에 위치한 한국관광공사에서 ‘관광벤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관광벤처 시장의 발전을 도모, 사회적 가치를 창출을 위해서다. 행사에는 배상민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 회장, 황은주 한국경영인증원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앞으로 관광벤처 기업들은 관광, ICT 전문가 컨설팅을 통해 경쟁력있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게 된다.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와 한국경영인증원은 서로의 역량을 집중해 ▲관광벤처 인큐베이팅 ▲관광분야 인증·심사·운영 ▲공동 교육사업 등 국내 관광벤처 기업들이 초석을 다지고 안정적인 성장을 돕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