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봄나들이 위한 혜택 풍성
상태바
특급호텔, 봄나들이 위한 혜택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11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피부 고민 해소, 유명작가와의 '북토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매화가 만개한 봄을 맞아 설화수와 함께 <봄 宣 설린 프로모션>을 오는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봄 宣 설린 프로모션> 선보여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매화가 만개한 봄을 맞아 설화수와 함께 <봄 宣 설린 프로모션>을 오는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봄 宣 설린 프로모션은 봄을 모티브로 한 페스타 다이닝의 봄선 설린 메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설화수의 설린 라인 제품을 제공해 나른한 봄철 입맛을 돋우고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소하도록 했다. 봄의 전령인 매화를 콘셉트로 한 이번 프로모션은 페스타 다이닝의 봄 특선 메뉴에 은은한 매화향을 담은 매화주와 매화 꽃 차를 곁들여 즐기도록 구성되며, 매화의 항산화 에너지를 담은 설화수의 설린 라인 제품을 포함한다.

상세 메뉴로는 봄나물을 비롯해 봄철 수산물 중 으뜸으로 꼽히는 도미와 주꾸미 등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6코스로 구성되며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꽃게 현미 계란찜’으로 시작해 봄 미나리로 향긋함을 더한 ‘무창포 주꾸미 볶음’, ‘치악산 큰송이 버섯 떡갈비’와 ‘봄 산야초 전복 비빔 반상’ 등을 맛볼 수 있다.

신라스테이, 앙코르 '북캉스2'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고객들이 호응의 힘입어 또 한번 '북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고객들이 호응의 힘입어 또 한번 '북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북캉스2' 패키지는 '힐링타임(Healing time)'을 주제로 ‘좋아하는 걸 좋아하는게 취미’의 저자 김신지 작가와 ‘일단 내 마음부터 안아주세요’의 저자 윤대현 교수를 초대해 '행복한 자신의 발견'이라 내용으로 '북토크'를 진행한다.

북토크는 4월19일(김신지 작가) 신라스테이 광화문과, 5월 2일(윤대현 교수) 신라스테이 역삼에서 저녁 8시부터 약 두 시간 가량 진행한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 외 북토크 당일 투숙하는 고객들은 별도 신청하면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