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입맛 돋우는 특급호텔 별미는?
상태바
봄철 입맛 돋우는 특급호텔 별미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1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비큐 파티, 봄꽃 테마의 디저트 등
르 메르디앙 서울은 야외 테라스 가든에서 직접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그릴 다이닝 ‘셰프 더 그릴’을 18일 오픈한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봄을 맞이해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메뉴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도심 속 특급호텔서 바비큐 파티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르 메르디앙 서울은 야외 테라스 가든에서 직접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그릴 다이닝 ‘셰프 더 그릴’을 18일 오픈한다.

‘셰프 더 그릴’은 봄부터 가을까지 이어지는 시즌 프로모션으로 강남 대표 유러피안 럭셔리 뷔페 셰프 팔레트(Chef’s Palette) 마스터 호텔 셰프가 엄선한 최상의 식재료를 각 테이블에 설치된 개별 그릴에 직접 요리해 그날만은 손님이 직접 전문 셰프처럼 실력을 선보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론칭 당시 유럽 가든 스타일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 고급 식재료, 그에 반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일 만석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르 메르디앙 서울은 이번 시즌 소고기와 돼지고기로 구성된 육류 플래터를 강화했다. ‘비프(beef) 플래터’를 선택하면 프라임 꽃등심, 명품 진 소갈비를, ‘포크(pork) 플래터’를 선택하면 세계 4대 진미로 꼽히는 스페인산 이베리코와 제주산 흑돼지 삼겹살이 제공된다. 여기에 식전 입맛을 돋우는 타파스 3종과 샐러드, 소시지&채소 구이로 구성된 사이드 메뉴가 포함되어 보다 완성도 높은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양갈비, 바닷가재, 왕새우, 전복, 문어, 가리비, 조개 등 셰프가 엄선한 최고급 식재료를 다채롭게 추가해 즐길 수 있다.

봄 맞이 테이크 아웃 박스 선봬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따뜻한 봄 나들이에 어울리는 ‘NOOK 박스’ 메뉴들을 선보이고 프로모션 중에 있다. 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따뜻한 봄 나들이에 어울리는 ‘NOOK 박스’ 메뉴들을 선보이고 프로모션 중에 있다.

알로프트 서울 강남의 대표 시그니처 테이크 아웃 메뉴인 닭강정 박스와 햄버거 스테이크 런치 박스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센스 있는 포장에 호텔 투숙 중에 간단히 챙겨 외출할 수 있는 메뉴로 구성 되어있어 봄 나들이 외출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누크 닭강정 콤보는 바싹하게 튀겨진 닭 강정, 알로프트 특별 시즈닝 소스로 맛을 낸 감자튀김과 샐러드로 구성 되어 있고, 햄버거 스테이크 박스는 육즙 가득한 햄버거 스테이크, 감자튀김, 믹스 베지터블 샐러드로 구성 되어있다. 누크 박스는 투숙객들이 객실에서 간단히 룸 서비스로 주문 할 수 있다.

랍스터&한우 7코스 디너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의 스페셜티 레스토랑 ‘라 플레이스 그릴&바’에서는 한우와 랍스터를 주제로 한 시즌 스페셜 코스 메뉴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의 스페셜티 레스토랑 ‘라 플레이스 그릴&바’에서는 한우와 랍스터를 주제로 한 시즌 스페셜 코스 메뉴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한우&랍스터 7코스 디너는 벌집 꿀, 세라노 하몽 햄, 허니 듀 멜론, 새싹 삼과 랜치 드레싱으로 이루진 아뮤즈 부쉬, 비스크 폼을 곁들인 트러플 카푸치노, 한우 스테이크와 캐나디안 활 랍스터 구이, 맥&치즈 그라탱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념일, 비즈니스 미팅, 상견례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코스 디너인 만큼 1+등급 한우 암소, 캐나다산 활 랍스터, 트러플, 지리산 벌집꿀 등의 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봄꽃 테마의 디저트와 티타임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꽃의 계절인 봄을 맞이하여 ‘스프링 블러섬 애프터눈 티세트’를 출시했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꽃의 계절인 봄을 맞이하여 ‘스프링 블러섬 애프터눈 티세트’를 출시했다.

봄날의 서울 전경을 시원하게 감상할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갤러리’에서는 봄을 닮은 화사한 색감의 디저트부터 한 입 크기의 핑거 푸드, 아이스크림에 이르기까지 풍성하게 구성된 ‘스프링 블러섬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애프터눈 티세트는 정통 클래식 애프터눈 티의 구성에 뷔페 스테이션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3단 트레이에는 스콘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좋은 체리 콤포트와 클로티드 크림, 브라우니, 까눌레, 마들렌과 함께 벚꽃 테마에 맞게 분홍빛 마카롱이 포함 된다. 좀 더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뷔페 스테이션에는 체리 잼을 발라 먹는 수제 도넛, 체리 판나코타, 블랙 포레스트 케?, 캐러멜을 두른 크로킹부슈, 제주산 꿀로 맛을 낸 피칸 타르트, 체리와 바나나, 그리고 화이트 초콜릿이 들어간 브래드 버터 푸딩 등의 디저트가 준비된다.

이 뿐만 아니라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훈제 연어를 넣은 미니 크로와상 샌드위치, 바닷가재를 얹은 소프트 롤, 치즈 키슈 등의 핑거 푸드 또한 맛볼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