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5월 황금연휴 겨냥 ‘키즈 전용 패키지’ 출시
상태바
호텔가, 5월 황금연휴 겨냥 ‘키즈 전용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0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 동반 여행객 위한 혜택 제공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는 ‘아이들의 꿈과 환상이 실현되는 드림 카 여행’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를 통해 ‘마이 카 키즈 전용 객실’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가에서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해 아이와 함께 완벽한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는 ‘키즈 전용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한 ‘마이 카 키즈 전용 객실’ 출시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는 ‘아이들의 꿈과 환상이 실현되는 드림 카 여행(Dream Car Travel)’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를 통해 ‘마이 카(My Car) 키즈 전용 객실’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기존의 일반객실을 키즈 전용 객실로 새롭게 리뉴얼해 켄싱턴 전 지점에서 확대 운영한다.

아이와 함께 색다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마이 카 키즈 전용 객실이 제공되는 패키지는 ‘오 마이 카(Oh My Car)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 중 하나인 자동차를 테마로 한 ‘마이 카(My Car) 키즈 전용 객실’이 제공된다. 꿈꾸던 자동차가 나만의 멋진 침대로 변신한 광경이 눈앞에 펼쳐지고, 자동차 침대에서 시동 켜고 끄기, 주행 소리, 경적음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옵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아이들에게 휴식과 놀이 모두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인테리어로 ‘띠띠카베드’와 어울리는 3단 옷장, 협탁, 빈백 등이 마련됐다.

사랑하는 아이에게 편안하고 특별한 하루 선사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사랑하는 아이와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TTITTI)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객실에서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키즈 러브’ X 띠띠베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사랑하는 아이와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TTITTI)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객실에서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키즈 러브’ X 띠띠베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3인이 편안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준비된 코너 스위트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또한, 프리미엄 놀이공간 릴리펏 키즈 카페의 2시간 이용권 또는 여유로운 피크닉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아티제의 샌드위치 세트, 글래드 아이템 중 인기 상품인 그레이 컬러의 키즈 배스로브, 샴푸와 거품놀이 목욕을 즐길 수 있는 캐리팝 거품 목욕제(선착순 10팀 한정), 쁘띠첼 구미 젤리 등 어린이를 위한 풍성한 선물이 제공되어 아이와 편안하게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어린이 고객 위한 꿈꾸는 키즈룸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오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키즈룸 객실이 꾸준한 인기를 누리며 판매되고 있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오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키즈룸 객실이 꾸준한 인기를 누리며 판매되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키즈룸은 총 4가지 타입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부모에게는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휴식시간을,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객실의 일부 공간을 활용하여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2층 침대를 활용하여 1층은 어린이 들만을 위한 비밀 놀이공간으로 2층은 침실로 꾸며져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객실 내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 장난감, 도서 등 다양한 소품이 준비되어 있다.

꿈꾸는 키즈룸 패키지에서 제공되는 혜택은 ▲객실 1박 ▲그린핑거 마이키즈 트래블 키트 1세트(로션 40ml, 워시 40ml, 샴푸 40ml) ▲어린이 유기농 주스 2개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 내에 위치한 실내수영장, 사우나, 체련장 이용 등이 있으며, 슈페리어 키즈룸 객실을 기준으로 13만 5천 원(세금 별도)이다.

우리 아이와 함께 즐기는 키캉스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키캉스(키즈+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키캉스(키즈+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들이 자유롭게 누리는 호캉스라는 컨셉 아래 편안한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과 어린이들을 위한 무스텔라 키즈 기프트 박스 등 알찬 구성으로 준비되었다.

키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 △무스텔라 키즈 기프트 박스 1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식음료 바우처 3만 원권 1매 △객실 키즈 슬리퍼 1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시그니처 인형 1개 △키즈존 무료 이용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워커힐, 어린이날 맞이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 사전 예매 시작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기획한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의 사전 예매가 시작되었다. 사진/ 워커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기획한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의 사전 예매가 시작되었다.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요괴메카드’를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특별 행사는 워커힐 시어터에서 5월 4일과 5일 양일간 각 3부제로 열린다. 요괴메카드 특별판 애니메이션 상영과 함께 요괴메카드 캐릭터 콘셉트의 6코스 스페셜 메뉴를 식사로 제공하고 특별한 선물(요괴메카드 완구 1종)까지 증정되어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봄캉스 & 꽃캉스 위한 가족 여행 패키지

아난티 남해는 따뜻한 봄을 맞아 가족 여행을 위한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아난티 남해

아난티 남해는 따뜻한 봄을 맞아 가족 여행을 위한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밀리 에디션 패키지>는 5월까지 운영된다. 4인 가족이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도록 스위트룸 또는 그랜드 빌라 객실 1박, 조식, 치킨 세트, 워터 하우스 무료 이용권 등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돼 있다.

먼저 메인 레스토랑 다모임의 조식은 성인 2인이 패키지에 포함돼 있으며, 6세 이상 13세 이하의 소인은 최대 2인까지 25% 할인, 5세 이하의 유아는 무료로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온 가족이 룸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치킨 세트 교환권 증정을 증정하며 한국식 모던 스파와 노천탕이 있는 워터 하우스를 1박당 투숙 인원수대로 무료 이용 가능하다.

국내 유일 ‘헬로키티 캐릭터 룸’ 리뉴얼 오픈

롯데호텔제주는 헬로키티 캐릭터 룸 리뉴얼 오픈 기념 ‘웰컴 백, 헬로키티’ 패키지 2종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헬로키티 캐릭터 룸 리뉴얼 오픈 기념 ‘웰컴 백, 헬로키티(Welcome Back, Hello Kitty)’ 패키지 2종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지난 2011년 5월, 국내 특급호텔 최초로 오픈한 헬로키티 캐릭터 룸(키티 키즈 룸, 키티 프린세스 룸, 키티 레이디스 룸)은 8여년간 꾸준히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일례로 지난해 여름 성수기 기간에는 헬로키티 캐릭터 룸 객실점유율이 90%에 다다르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진행한 리뉴얼로 헬로키티 캐릭터 룸의 침대, 객실 데코레이션, 소품 등이 새로워지고 캐릭터 룸이 위치한 본관 4층의 엘리베이터와 복도 또한 한층 더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꾸며질 예정이다.

'패밀리 위크앤드 딜라이트’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클래스, 4인 가족 조식 뷔페, 다양한 액티비티가 포함되어 가족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패밀리 위크앤드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클래스, 4인 가족 조식 뷔페, 다양한 액티비티가 포함되어 가족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패밀리 위크앤드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매주 일요일마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쿠킹 등 다양한 클래스가 포함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체크아웃 연장(오후 2시) 혜택이 있어 더욱 여유로운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닌텐도 스위치와 다양한 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펀 존 이용, 어린이 수영장 및 사우나, 성인 2인에 부모 동반 어린이 2인까지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는 조식 뷔페가 포함되어있어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