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봄나들이 고객 위한 초특급 혜택 선사
상태바
여행업계, 봄나들이 고객 위한 초특급 혜택 선사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0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혜택 및 쿠폰 제공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우버이츠와 내달 12일까지 ‘초특급 더블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봄나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야놀자 앱 회원 대상 우버이츠 첫 주문 1만원 할인 혜택 제공

8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우버이츠와 내달 12일까지 ‘초특급 더블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 앱 회원 누구나 우버이츠로 1만 5천원 이상 첫 주문 시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야놀자 앱을 통해 제공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우버이츠 앱에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투숙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들에게는 3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우버이츠 20%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할인코드는 호텔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호텔은 에이치에비뉴, 호텔야자, 호텔얌, 코텔 등 서울 지역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16개 지점이다. 참여 지점과 방법은 야놀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전국 중소형호텔 ‘무제한 할인쿠폰’ 제공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사용해도 사라지지 않는 ‘무제한 중소형호텔 할인’ 행사를 연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사용해도 사라지지 않는 ‘무제한 중소형호텔 할인’ 행사를 연다. 전국 인기 중소형호텔을 예약한 뒤에도, 한 달 내내 할인쿠폰이 계속 생성된다. 동일한 숙소를 여러 차례 중복 예약해도 마찬가지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등 전국 중소형호텔에서 적용 가능한 예약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숙박' 이용 고객에게는 주말에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여기어때 단독 3,000원 할인쿠폰’ 뱃지가 달린 상품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대실' 사용자는 평일과 주말 모두 사용 가능한 2,000원 쿠폰이 생긴다.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결제 시 ‘즉시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어때는 “중소형호텔(일명 모텔)은 전국에 고르게 분포된 숙박시설로, 높은 가심비로 많은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아 행사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추가 할인 혜택 기회도 노릴 수 있다. 15일까지, 여기어때에서 카카오페이 결제 시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1만 원 더블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행자를 위한 커피 한 잔의 소확행’ 공동 프로모션

호텔스컴바인은 스페셜티 커피 대표 브랜드 테라로사와 함께 ‘여행자를 위한 커피 한 잔의 소확행’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은 스페셜티 커피 대표 브랜드 테라로사와 함께 ‘여행자를 위한 커피 한 잔의 소확행’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호텔스컴바인은 봄여행 시즌을 맞아 여행객들에게 보다 깊은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호텔스컴바인에서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양 사가 공동 제작한 프리미엄 커피 드립백을 선물할 예정이다.

‘여행자를 위한 커피 한 잔의 소확행’이라는 테마로 양사가 특별 제작한 커피 드립백은 여행 중 어디서든 간편하게 고품질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여행 키트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하는 드립백은 테라로사가 직접 로스팅한 고급 원두를 사용했다. 테라로사 트레블러 블렌드는 에티오피아 원두와 브라질 원두가 혼합돼 은은한 꽃내음과 더불어 과일 캔디나 플럼 같은 향긋한 풍미가 살아있고 캐러멜 향이 입안에 달콤한 여운을 남긴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스컴바인 맥스룸 8곳과 국내 7개 도시에 위치한 호텔 등 총 22곳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예약한 투숙객들에게 객실 당 5개 묶음의 드립백 1팩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15일부터 30일까지다. 한편, 이번 드립백은 호텔스컴바인이 tvN ‘스페인 하숙’의 제작지원을 기념해 3월 29일부터 진행 중인 ‘나만의 스페인 하숙집을 찾아서!’ 이벤트의 경품으로도 증정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