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떠나는 특별한 국내여행 “여행사 추천 여행지는?”
상태바
봄에 떠나는 특별한 국내여행 “여행사 추천 여행지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3.18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투어, 제주도 여행객 대상 이벤트 실시 · 모두투어, 시흥시의 재발견 출사 여행
여행의 즐거움을 찾으려는 여행자마다 국내 명소를 찾아 떠나고 있어 봄시즌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사진/ 웹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며칠 사이 전국을 괴롭히던 미세먼지의 기세도 한풀 꺾이고 여행하기 좋은 봄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여행의 즐거움을 찾으려는 여행자마다 국내 명소를 찾아 떠나고 있어 봄시즌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이에 여행사마다 여행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추천 여행지를 소개한다.

웹투어, 가파도&마라도로 무료로 출발

웹투어로 제주도 실시간 항공권을 구매한 탑승객 전원에게 가파도 또는 마라도 여객선 탑승권을 제공한다. 사진/ 웹투어

웹투어가 제주도 봄 축제 추천과 함께 제주도 여행객 대상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투어로 제주도 실시간 항공권을 구매한 탑승객 전원에게 가파도 또는 마라도 여객선 탑승권을 제공한다.

웹투어 예약번호 1건당 제주숙박 3%, 제주렌터카 15% 할인 쿠폰 혜택도 있다. 항공부터 숙박, 렌터카, 입장권까지 자유롭게 고르고 할인받는 제주여행 만들기 이용 시에도 가파도 또는 마라도 여객선 탑승권이 제공된다.

더불어 제주 여행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축제로 소개했다. 제주 유채꽃 축제는 오는 4월 4일부터 4월 7일까지 펼쳐진다. 제주 유채꽃 축제는 제주의 푸른 바다, 돌담, 샛노란 유채꽃이 어우러져 동화 같은 분위기를 만든다.

가파도에서는 청보리 축제가 오는 30일부터 5월 12일까지 개최된다. 가파도의 봄을 상징하는 청보리밭을 주제로 약 60만여㎡에 달하는 보리밭은 시원한 바닷바람에 춤을 춘다. 맑은 날에는 한라산 정상과 산방산 일대가 한눈에 보이며 축제 기간 동안 청보리밭 걷기, 소망기원 돌탑 쌓기 등 다양한 체험도 할 수 있다.

모두투어, 소니코리아·시흥시와 출사 여행

모두투어네트워크가 경기도 시흥시청과 업무협약증진의 일환으로 시흥 출사여행을 선보였다. 사진/ 시흥시청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경기도 시흥시청과 업무협약증진의 일환으로 시흥 출사여행을 선보였다.

서울과 수도권 지역에서의 뛰어난 접근성을 가진 시흥의 숨겨진 명소를 탐방하는 이번 여행은 4월부터 진행되는 시흥 시티투어의 사전 리허설을 겸한 일정으로 진행된다.

갯골생태공원과 아름다운 낙조로 유명세를 타며 드라마 촬영장소로 소개되기도 한 시흥에서 펼쳐지는 이번 여행은 어린 자녀를 동반한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추천되는 가운데 모든 참가자에게는 시흥 시내에서 식사 및 기념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지역화폐인 ‘시루’ 1만원 권의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카메라전문업체인 소니코리아의 카메라전문 매니저가 동행해 자사의 주력 카메라에 대한 촬영방법 및 기기사용법 등을 설명하고 최신기종의 카메라들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