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부터 어린이 고객’ 특급호텔, 이색패키지 눈길
상태바
‘혼족부터 어린이 고객’ 특급호텔, 이색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5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라이브TV 접목 패키지, 어린이 고객 50% 할인 등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혼자서 즐겁게 놀며 오롯이 쉴 수 있는 1인 패키지 ‘나 홀로 희희낙락’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연령대를 겨냥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기가라이브TV 접목한 혼족 패키지

1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혼자서 즐겁게 놀며 오롯이 쉴 수 있는 1인 패키지 ‘나 홀로 희희낙락’ 패키지를 선보인다.

‘나 홀로 희희낙락’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1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1인 무료 이용 혜택 ▲기가라이브 TV(GIGA Live TV) 무료 대여 혜택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즐기는 나만의 실감형 극장인 ‘기가라이브 TV(GIGA Live TV)’가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어 2D 영화 15편과 3D 영화 7편, 총 22편을 무료로 객실 안에서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에는 투숙 기간 내에 1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애프터눈 티타임과 해피아워 서비스, 주류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자유롭게 홀로 먹고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어린이 고객 50% 할인 이벤트 실시

제주신라호텔은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 어린이 저녁식사 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 어린이 저녁식사 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가족단위 고객이 많은 2월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37개월 이상 만 12세 이하의 어린이 고객이라면 누구나 디너 정상 요금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민화 작가 이애란 개인 전시회 열려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에서 민화 작가 이애란의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2월 28일까지 호텔 로비 및 1층 테이스트 레스토랑 내에서 진행되는 전시회에서 이애란 작가의 작품 26점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에서 민화 작가 이애란의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2월 28일까지 호텔 로비 및 1층 테이스트 (Taste) 레스토랑 내에서 진행되는 전시회에서 이애란 작가의 작품 26점을 만나볼 수 있다.

이애란 작가는 조선시대 후기 서민층에서 유행한 민화를 특유의 섬세하고 낙천적인 스타일로 선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현재 ‘이애란 민화 아트리에’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사)종로미술협회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또한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구가의 서’ 등에서 다양한 민화 병풍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풀파티 '스파티' SNS 동영상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은 국내 특1급 호텔 최초의 어덜트 풀과 온수풀로 선보이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여름과 겨울이 공존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풀 파티, 스파티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은 국내 특1급 호텔 최초의 어덜트 풀과 온수풀로 선보이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여름과 겨울이 공존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풀 파티, 스파티를 선보인다.

특히, 스파티를 즐기는 동영상을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카메라 와 숙박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2019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추운 겨울에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온수풀 수영장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핫한 풀파티 ‘스파티(Sparty)’는 대형 LED 볼과 레이저 조명 등으로 화려한 파티 플레이스로 변신한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클럽 하우스에서 하우스 DJ Zero의 EDM 디제잉, 린나스 듀오의 로맨틱 팝페라 공연, 우싸이드&제이디의 힙합.RnB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한라산과 제주 중문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투명한 360도 이글루 바에서는 낮에는 한겨울에도 따듯하게 태닝을 즐길 수 있고, 밤에는 별빛이 쏟아지는 제주의 밤 하늘을 바라보며 이색적인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회원만의 혜택 구성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강점으로 내세운 멤버십 ‘글래드라이크’를 지난 7월 첫 출시 후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RB 다이닝 & 바의 다양한 혜택을 추가 구성한 ‘글래드라이크_강남스페셜’을 새롭게 출시하고 2019년 3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강점으로 내세운 멤버십 ‘글래드라이크(GLADLIKE)’를 지난 7월 첫 출시 후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RB 다이닝 & 바의 다양한 혜택을 추가 구성한 ‘글래드라이크_강남스페셜’을 새롭게 출시하고 2019년 3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글래드라이크 멤버십은 객실 숙박권 4매,조식 뷔페 1인 이용권 2매,디너 뷔페 1인 이용권 2매,테이크아웃 커피 이용권 4매 등 무료 이용권과 함께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같은 유료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회원만의 특별한 혜택과 함께 호텔 내 부대업장 이용 시 10~30% 상시 할인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객실 이용 금액의 3% 적립, 부대업장 이용 금액의 1%적립 등 G-Point까지 적립되어 누리면 누릴수록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글래드라이크 강남스페셜 멤버십은 연회비15만원 추가 시 조식 뷔페 1인 이용권 2매,디너 뷔페 1인 이용권 2매,글래드 라이브 강남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다이닝 & 바에서 즐길 수 있는 발렌타인 17년산 1병이 추가 제공된다.

콘서트 관람객 위한 객실 패키지

구로호텔은 다가오는 2월 27일에 있을 마룬5 콘서트 관람객을 위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구로호텔

구로호텔은 다가오는 2월 27일에 있을 마룬5(Maroon 5) 콘서트 관람객을 위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과 근접한 고척 스카이 돔에서 열리는 마룬 5 내한 콘서트는 2월 27일 저녁 8시부터 약 2시간 가량 진행된다. 콘서트 관람 후 휴식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여러 혜택이 포함된 5 Presents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룸 1박과 함께 라스텔라 레스토랑 전 메뉴 10% 할인, 아메리카노 2잔 무료 제공, 콘서트 후 호텔까지 무료 픽업 서비스, 딸기 조각 케이크 또는 딸기 허니 브레드로 구성된 다섯 가지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