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입학·봄맞이로 분주한 특급호텔 레스토랑, “혜택도 가득”
상태바
졸업·입학·봄맞이로 분주한 특급호텔 레스토랑, “혜택도 가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5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뷔페 레스토랑 할인, 우럭냉이 나베 코스 등
그랜드 힐튼 서울은 졸업, 입학을 비롯해 화이트 데이 등 기념일이 많은 2~3월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겨울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출시하고 나섰다.

뷔페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

1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졸업, 입학을 비롯해 화이트 데이 등 기념일이 많은 2~3월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15일부터 21일까지 단 7일만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을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소셜커머스 기업 ‘티몬’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며, 구매한 날부터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티몬 상품 문의 란에 기대평 또는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천 미란다호텔, 와인 프로모션 시행

이천미란다호텔에서는 와인 프로모션을 연다. 사진/ 이천미란다호텔

이천미란다호텔에서는 와인 프로모션을 연다.

호텔 1층에 있는 ‘더 테라스’ 레스토랑에서 진행하는 이 프로모션은 일정 금액으로 와인을 원하는 만큼 무한정 즐길 수 있는 ‘와인 무제한’과 한 잔씩 판매하는 ‘글라스 와인’으로 구성됐다.

빼어난 내관을 자랑하는 더 테라스 레스토랑은 곳곳에 우거진 숲을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 높은 천고와 고급 자재 등을 활용한 고급 힐링 레스토랑을 지향한다. 넉넉한 테이블 간격에 약 150석을 보유하고 있어 이용객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휴대용 유모차를 끌기에 편하며 홀 입구에 아기 의자도 구비돼 있어 가족 단위 손님에게도 인기가 있다.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레스토랑답게 더 테라스에는 와인과 함께할 수 있는 음식이 많다. 등심 스테이크를 비롯해 토마토 스파케티, 콤비네이션피자 등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우럭냉이 나베 코스 선봬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일식당 ‘다봉’에서는 2019년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제철을 맞아 살이 오른 우럭과 향긋한 냉이를 이용한 우럭냉이나베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일식당 ‘다봉’에서는 2019년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제철을 맞아 살이 오른 우럭과 향긋한 냉이를 이용한 우럭냉이나베를 선보인다.

충남 서산에서 잡아올린 싱싱한 자연산 우럭과 향긋한 냉이가 어우러진 깊고 시원한 국물을 즐길 수 있으며, 특유의 감칠맛과 풍부한 영양으로 겨우내 쌓였던 몸의 피로를 회복하고 미각을 깨울 수 있는 봄철 별미다. 봄철 우럭은 영양과 지방이 풍부하기로 유명하며, 살이 많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철분과 칼슘이 풍부하여 뼈 건강에도 도움을 주며 비타민, 단백질, 아미노산 등이 풍부해 원기회복, 해독작용에 탁월하다.

또한 우럭과 조화를 이루는 봄철 대표 나물인 냉이는 특유의 맛과 향으로 입맛을 돋워줄 뿐 아니라 철분, 칼슘을 비롯하여 각종 무기질이 풍부하여 면역력 회복, 만성피로 회복, 춘곤증 예방, 해독작용 등에 효과가 좋다.

키즈 쿠킹클래스 패키지로 이색 추억 선물

라마다용인호텔은 키즈 쿠킹클래스 패키지로 가족단위 고객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물한다. 사진/ 라마다용인호텔

라마다용인호텔은 키즈 쿠킹클래스 패키지로 가족단위 고객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물한다.

라마다용인호텔의 키즈 쿠킹클래스는 객실 1박과 키즈 쿠킹클래스 1인 수강권으로 구성된다. 또한, 유아용 바스밤 혹은 푸딩솝 증정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특별 혜택으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키즈 쿠킹클래스는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30분에 시작한다. 오는 2월 17일은 생 딸기 크림 보틀 케이크, 2월 24일은 햄 치즈 롤 샌드위치와 캐릭터 주먹밥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다. 키즈 쿠킹클래스 메뉴는 매주 변경되며 3월에도 진행 예정이다.

쿠킹클래스 패키지를 예약하지 않은 고객이라도 호텔 프론트에서 당일 접수 및 결제하면 참여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