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에 바쁜 2월 ‘쏟아지는 혜택’ 설레는 여행객
상태바
여행 준비에 바쁜 2월 ‘쏟아지는 혜택’ 설레는 여행객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2.1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 10% 숙소 할인, 1등석 무료 업그레이드 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VIP 혜택을 강화한다. 사진/ 여기어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숙소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이 쏟아지며 여행객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여기어때 VIP 혜택 강화, 평생 10% 숙소 할인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VIP 혜택을 강화한다. 평생 국내 숙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엘리트 멤버십’ 혜택과 더불어 ‘제휴사 쿠폰북’을 추가한다.

여기어때는 숙소와 액티비티 구분없이 상품을 5회 이상 ‘예약’하면, VIP 등급인 ‘엘리트’로 자동 승격하는 제도를 운영 중이다. 여기어때는 VIP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제휴사 쿠폰북’을 도입했다. 매 달 2~3곳의 제휴사 쿠폰 및 포인트를 제공, 엘리트 회원의 라이프 혜택을 강화하자는 취지다. 이달 제휴사는 ▲텐바이텐(3,000원 할인쿠폰) ▲투믹스(15코인) 등 총 3곳이다. 엘리트 회원에게 선착순 혜택을 제공한다. 향후 다양한 제휴사 쿠폰북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 엘리트 회원은 숙소 상품을 평생 10% 추가 할인 받고, 엘리트 전용 쿠폰을 받는다. 2월은 ▲모텔(1만 원 할인쿠폰) ▲호텔/펜션(1만 원 할인쿠폰) ▲액티비티(3,000원 할인쿠폰) 등 3종 엘리트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지금까지 엘리트 회원이 사용한 전용 쿠폰은 30만 건에 이른다.

멤버십 참여 숙박시설은 매출 증대 효과를 누리고 있다. 최근 1월 엘리트 멤버십 제휴점 예약을 분석했더니, 거래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3% 늘었다. 이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수치(40%)보다 3% 상승한 수치다. 엘리트 회원의 반복 구매가 늘면서, 숙소 매출이 자연히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유레일패스 기간 한정 1등석 무료 업그레이드

유레일은 2019년 2월 28일까지 구매한 유레일 글로벌패스에 한해 1등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유레일

유레일은 2019년 2월 28일까지 구매한 유레일 글로벌패스에 한해 1등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유레일 글로벌 패스 성인, 유스, 시니어 2등석 구매시 1등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되며 2019년 5월 15일까지 여행이 종료되는 조건이다. 1등석은 더욱 편안하고 넓은 좌석이 제공되며 넉넉한 레그룸과 짐 보관 공간으로 더욱 편리하고 쾌적하게 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등석 패스 소지자는 오스트리아, 체코, 스웨덴 등 국가 주요 국가의 기차역의 라운지를 무료로 즐길 수도 있다.

유레일패스는 연속 15일, 22일, 1개월, 2개월, 3개월권과 비연속 5일, 7일, 10일 15일 등 일정에 따라 다양한 상품이 있어 여행일정에 맞게 선택가능하며 탑승뿐 아니라 유레일 패스가 적용되는 각 유럽국가에서 유레일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페리 와 유람선 이용, 호텔과 호스텔 할인, 관광지 입장 및 각종 투어 무료/할인 등 다양하고 수많은 혜택이 제공한다.

각 국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유레일 패스의 혜택과 할인 목록은 유레일 레일 플래너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레일 패스는 개시일 최대 11개월 전에 구매할 수 있으며 유레일닷컴을 비롯하여 국내 총판매대리점 혹은 이들 대리점과 계약을 맺은 국내 여행사들을 통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