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서울 중구 청소년 대상 새 학기 학용품 후원
상태바
신라면세점, 서울 중구 청소년 대상 새 학기 학용품 후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1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가정 학생들 위한 장학금, 학용품, 생필품 구매 비용 전달
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과 제휴 여행사인 ㈜감마누(사장 우성덕, 대표 우영매)가 서울시 중구청(구청장 서양호)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사진/ 호텔신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과 제휴 여행사인 ㈜감마누(사장 우성덕, 대표 우영매)가 서울시 중구청(구청장 서양호)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기부금은 새 학기 개학을 앞둔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과 학용품 등 새 학기 준비물 후원에 주로 활용될 계획이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12일 서울시 중구청을 방문해 저소득 가정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중구청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진행하고 있는 모금 캠페인 '따뜻한 겨울나기'를 통해 저소득 가정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학용품 구매 비용 및 생필품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이번 물품 지원은 지난 한 해 동안 신라면세점과 동고동락한 주요 제휴 여행사 (주)감마누에서 공동 참여 의사를 밝혀 함께 뜻을 모아 진행했다.

한편, 신라면세점을 운영하는 호텔신라는 지역 주민 복지 증진을 위해 지난 2002년부터 중구청을 통해 꾸준히 이웃돕기에 나서고 있다.

중구청 연계를 통해 소외 계층 가정을 선정 후 청소년 장학금, 독거 어르신 생활비, 주거비, 의료비 등의 항목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데일리호텔, 일본 프리미엄 료칸 전문 여행 기업 리럭스와 제휴

데일리호텔은 일본 고급 료·호텔 예약 서비스 리럭스(Relux)를 운영하는 로코파트너스 (Loco Partners)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사진/ 리럭스

데일리호텔은 일본 고급 료·호텔 예약 서비스 리럭스(Relux)를 운영하는 Loco Partners(대표 시노즈카 다카야, 이하 로코파트너스)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는 양사 모두 일본 통신 사업자인 KDDI 그룹과의 공통된 인연에서 시작됐다. 데일리호텔은 지난해 6월, KDDI가 스타트업 투자를 위해 설립한 KDDI 오픈 이노베이션 펀드의 투자를 마무리한 바 있으며, 로코파트너스는 2017년 2월 KDDI 그룹에 편입됐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긴밀한 협업 체계를 구축, 높은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데일리호텔은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매력의 일본 콘텐츠를 소개하고, 다양한 여행 상품을 강화하기 위한 포석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리럭스 역시 데일리호텔 고객에게 자사가 보유한 고급 숙박 시설을 소개하고, 쾌적하고 만족도 높은 일본의 고유한 매력을 전한다는 취지다. 추가로 기술적인 측면에서도 고객별로 최적화된 맞춤형 추천 기능을 도입, 편리한 예약·결제 서비스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리럭스는 자사가 보유한 약 2,400여개의 프리미엄급 료칸과 호텔 정보 중에서 데일리호텔의 고객 취향과 트렌드를 고려한 상품만을 엄선하여 소개한다.

한편, 리럭스는 료칸과 호텔에 정통한 일정한 자격을 갖춘 심사위원이 직접 머물며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고급 시설만을 선별하여 소개하는 프리미엄 료칸·호텔 예약 서비스다. 일본 내 온라인 여행 서비스 부문 조사에서 당당히 고객 만족도 1위에 올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