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 피해 떠나는 수도권 온천여행, 가볼만한곳은?
상태바
추위 피해 떠나는 수도권 온천여행, 가볼만한곳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2.0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온천, 캐리비안베이, 테르메덴, 스파플러스 등 경기도 추천 여행지
갑작스럽게 찾아온 겨울추위로 온천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갑작스럽게 찾아온 겨울추위로 온천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우리나라는 지역 곳곳마다 즐길 수 있는 온천여행지가 많아 겨울철 몸과 마음의 피로를 씻어주는데, 그중에서도 경기도 수도권에 있는 온천은 방문하기도 편리하고 가볼만한곳도 많아 여행자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그중에서도 경기도 여주에서는 여주온천이 유명하다. 나트륨을 비롯해 천연 미네랄과 약알칼리성 온천수로 손으로 만져보면 미끌미끌한 온천수가 특징이다. 특히 피부염이나 아토피 질환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여성 여행자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용인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가 겨울시즌동안 따듯한 온천을 테마로 개장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용인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가 겨울시즌동안 따듯한 온천을 테마로 개장한다. 유럽과 아메리카 문화가 혼합된 이색적이고 독특한 캐리비안베이는 다양한 수상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어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다.

경기도 이천 역시 온천으로 유명한 여행지로 다양한 온천 명소를 만날 수 있다. 이천시 모가면에 위치한 이천 테르메덴은 독일식 온천시설을 표방하는 이천의 여행지로 온천장과 각종 스포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테마온천 단지이다.

이천시 모가면에 위치한 이천 테르메덴은 독일식 온천시설을 표방하는 이천의 여행지로 온천장과 각종 스포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테마온천 단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독일식 유럽풍의 온천은 바데풀 안에 장치된 워터제트 분사에 의해서 신체 각 부분에 자극을 주어 안마의 효과를 내는 동시에 피부의 활성화를 도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이천시 중리천로에는 이천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도 있다. 리조트형 호텔 워터파크를 테마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인테리어와 스파 시설로 여가와 레저, 힐링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이곳에서 용출되는 온천은 지하 1000m에서 나오는 중탄산나트륨형 온천으로 일상의 피로를 푸는데 제격이다.

이천맛집추천 게랑회랑은 킹크랩과 대게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대게전문점으로 유명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이천 맛집 DB

경기도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온천을 즐기다 보면 어느새 배가 출출해지기 마련이다. 그렇다면 이천의 맛집에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미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이천맛집추천 게랑회랑은 킹크랩과 대게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대게전문점으로 유명하다.

게랑회랑은 시설도 깨끗하고, 다양한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모임이나 회식 등 조용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높아 이천가볼만한곳으로 알려져 있다.

게랑회랑에서는 킹크랩이나 대게를 주문하면 어른들의 술안주는 물론 아이들도 모두 즐길 수 있는 곁다림찬이 푸짐하게 차려져 먹는 즐거움을 더하는 이천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이천 맛집 DB

특히 게랑회랑에서는 킹크랩이나 대게를 주문하면 모둠회, 모둠해산물, 초밥, 새우, 튀김, 낙지호롱, 차돌 숙주볶음 등 어른들의 술안주는 물론 아이들도 모두 즐길 수 있는 곁다림찬이 푸짐하게 차려져 먹는 즐거움을 더하는 이천맛집이다.

더불어 게랑회랑은 서비스도 좋고 킹크랩이 남은 경우 정갈하게 포장도 되기 때문에 훌륭한 요리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다. 이런 까닭에 주말에는 예약이 필수인 이천맛집으로 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