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활력 채우는 용인, 가족여행으로 가볼 만한 곳은?
상태바
일상의 활력 채우는 용인, 가족여행으로 가볼 만한 곳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2.0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 에버랜드,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양지파인리조트 등 용인 추천 여행
설 황금연휴로 수도권 인근은 조용한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설 황금연휴로 수도권 인근은 조용한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에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잠시 일상의 활력을 채우러 떠나보자. 멀리 떠나지 않아도 다양한 즐길 거리로 사랑받는 경기도 용인에는 가볼 만한 곳으로 가득하다.

그중에서도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에버랜드가 있다. 1년 내내 색다른 테마로 펼쳐지는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1년 내내 색다른 테마로 펼쳐지는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짜릿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어트랙션을 보유하고 있는데, 국내 최초 우든코스터 'T 익스프레스'는 젊은 여행자라면 1순위로 찾는 인기 어트랙션으로 설연휴를 이용해 마음껏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아이들과 함께 용인을 방문했다면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이 제격이다. 어린이를 위한 우리나라 최초의 체험식 박물관으로 다양한 전시물을 통해 아이들이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아이들과 함께 용인을 방문했다면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이 제격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뿐만 아니라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공연과 퍼포먼스로 볼거리가 가득한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은 아이들에게는 배움의 즐거움을 부모들에게는 아이와 소통하는 귀중한 시간을 제공한다.

양지파인리조트 역시 설연휴 떠나기 좋은 여행지이다. 해발 490m의 독조산 자락에 위치한 양지파인리조트는 수도권 스키장 중 편리한 교통으로 사랑받고 있는 용인 명소이다.

양지파인리조트는 해발 490m의 독조산 자락에 위치한 양지파인리조트는 수도권 스키장 중 편리한 교통으로 사랑받고 있는 용인 명소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슬로프를 통해 스키 초급자들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더불어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과 눈썰매장도 운영하고 있어 용인에서 건전한 여가를 즐기기 좋다.

설연휴 수도권에서 즐기는 여행을 만끽했다면 미식으로 용인 여행의 마무리를 지어보는 것은 어떨까. 용인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많지만 용인시내맛집 대게대첩을 빼놓을 수 없다.

용인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많지만 용인시내맛집 대게대첩을 빼놓을 수 없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용인 맛집 DB

대게대첩은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가 직접 대게를 판매하는 대게직판매장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철 대게를 풍성하게 맛볼 수 있는 용인맛집이다.

뿐만 아니라 대게대첩은 입구부터 대형 수족관에서 고객이 직접 대게를 고를 수 있어 믿을 수 있는 대게전문점으로 통한다.

대게대첩은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가 직접 대게를 판매하는 대게직판매장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철 대게를 풍성하게 맛볼 수 있는 용인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용인 맛집 DB

용인 기흥구 맛집 대게대첩에서는 대게와 함께 제공되는 서비스 음식으로도 유명하다. 제철회부터 크림파스타, 탕수육, 팔보채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곁들임찬을 제공해 가족여행으로도 손색없는 곳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