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함께 떠나는 속초 데이트 명소
상태바
연인과 함께 떠나는 속초 데이트 명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1.1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든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속초 여행지, 가볼 만한 곳은 어디?
속초는 누구와 함께 떠나도 좋지만 특히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 가볼 만한 곳이 많아 새해에도 많은 여행자가 방문하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삶을 활력을 찾으려고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속초는 우리나라 겨울을 대표하는 풍경인 설악산부터 시작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로 여행의 재미를 더하는 여행지로 유명하다.

이런 까닭에 누구와 함께 떠나도 좋지만 특히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 가볼 만한 곳이 많아 새해에도 많은 여행자가 방문하고 있다.

얼라이브하트에서는 6개의 테마공간에서 스토리텔링 50여 곳에서 연인과 함께 두근두근한 오감 자극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그중에서도 속초 얼라이브 하트를 빼놓을 수 없다. 속초시 노학동에 위치한 속초 얼라이브하트는 신개념 실내 테마파크로 최근 떠오르고 있는 속초의 명소이다.

얼라이브하트에서는 SNS에 자랑할만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속초 여행지로 6개의 테마공간에서 스토리텔링 50여 곳에서 연인과 함께 두근두근한 오감 자극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연인과 함께 속초를 찾았다면 속초시 동명항길에서 만날 수 있는 영금정도 제격이다. 영금정은 속초등대 밑의 바닷가에 넓은 바위가 깔려있는 곳으로 국내 최고의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이다.

연인과 함께 속초를 찾았다면 속초시 동명항길에서 만날 수 있는 영금정도 제격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더불어 영금정은 시내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경치가 빼어나 사시사철 많이 찾고 있다. 남쪽 방파제 부근에는 바위 위로 해상정자도 마련되어 있는데 정자의 이름 역시 영금정(靈琴亭)이라 불리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