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신규 이벤트 오픈! 중세 배경의 모바일 게임 ‘헬릭스 왈츠’
상태바
15일부터 신규 이벤트 오픈! 중세 배경의 모바일 게임 ‘헬릭스 왈츠’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1.1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의 게임들과 다르게 주체적인 여성 캐릭터 선보여
헬릭스 왈츠는 크로스스타 게임 스튜디오와 티엔티 네트워크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사진/ 헬릭스 왈츠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15일부터 중국 게임 제작사 유비조이게임(uBeeJoyGame)의 ‘헬릭스 왈츠(Helix Waltz)’에서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헬릭스 왈츠는 크로스스타 게임 스튜디오와 티엔티 네트워크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정식 서비스 전부터 기존의 게임들과는 다르게 주체적인 여성 캐릭터를 선보이며 차별화를 두었다는 평을 받은 바 있다.

유럽의 귀족 여성으로, 가문의 힘 뒤에 숨은 스폰서에 대한 정보를 알아내고, 주변인들의 관심을 모아 소문을 퍼트리며 진실을 찾아가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번 신규 이벤트 ‘뮤직 페스티벌’은 오는 21일까지 헬릭스 왈츠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유저가 펍에 가면 미인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미인대회 우승자는 일정량의 상금을 받게 되며, 맥주 코인이나 다이아몬드를 이용하여 뽑기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뮤직페스티벌 한정 의상을 얻을 수 있으며, 맥주 코인은 페스티벌이 끝난 후에도 이용이 가능하다. 한정 의상은 이벤트 기간에만 얻을 수 있고, 이벤트가 끝난 후에는 일반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 8일 정식 서비스 오픈 이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헬릭스 왈츠는 론칭과 동시에 다운로드 순위 10위권에 진입하며, 같은 장르 게임 내에서는 1위를 차지하는 등 차세대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한편, 헬릭스 왈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