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패션도 몸매 먼저!” 뱃살과의 전쟁에서 이기려면, ‘퓨메딕 복부관리기’
상태바
“공항 패션도 몸매 먼저!” 뱃살과의 전쟁에서 이기려면, ‘퓨메딕 복부관리기’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1.15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가장 살을 빼고 싶은 부위는 뱃살
연예인의 공항 패션이 화제인 요즘 일반인도 공항 패션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 사진/ 퓨메딕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연예인의 공항 패션이 화제인 요즘 일반인도 공항 패션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 문제는 뱃살. 패션의 완성은 뱃살을 집어넣는 것이라는 말이 있을 만큼 몸매관리가 중요시되고 있다.

또한 체중감량과 관련된 한 설문조사에서도 남성과 여성 모두 가장 살을 빼고 싶은 부위로 ‘뱃살’, 즉 ‘복부’를 꼽았다.

복부라는 특수성 상 가장 살을 빼기 힘든 구조다보니 많은 이들이 다이어트를 하다가도 포기하게 된다. 어떻게 하면 이 지긋지긋한 뱃살과의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

LED 빛으로 지방분해를 도와주는 ‘퓨메딕 복부관리기’. 사진/ 퓨메딕

이런 상황에서 LED 빛으로 지방분해를 도와주는 기기가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퓨메딕 복부관리기’이다. 뱃살과의 전쟁에서 승리하고 싶다면 복부의 지방 분해에 효과적인 ‘퓨메딕 복부관리기’를 사용해보자.

얇고 가벼우면서 세련된 디자인의 ‘퓨메딕 복부관리기’는 전원 버튼을 누르면 작동이 되며 - + 버튼을 눌러 진동까지 함께 사용이 가능한 다이어트 미용기기이다.

5핀 USB케이블로 간편하게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로 시간측정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30분 시간이 완료되면 전원이 꺼지는 방식으로 뱃살관리를 돕는다.

LFR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적색 및 근적외선 LED 광선 치료를 통해 복부 지방 감소 효과를 보여 복부관리에 도움을 주며 치료로 인한 부작용이나 후유증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임상논문을 통해 확인되었다.

또한 전용 앱을 설치하면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어 LDI(체지방)를 측정하는 등 더욱 스마트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퓨메딕 복부관리기’ 구매자 D씨는 “늘 앉아서 근무하다 보니 뱃살이 쪄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기계조작이 쉽고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 간편하니좋다”며 “4주가 지나니까 허리사이즈가 한 치수 줄었다”고 제품을 칭찬했다.

한편, 평생 싸워야하는 뱃살과의 전쟁에 도움이 되는 ‘퓨메딕 복부관리기’는 ‘퓨메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3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비비딕LED마스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에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