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활력 더하는 춘천 “예술여행과 맛집으로 떠나볼까?”
상태바
일상에 활력 더하는 춘천 “예술여행과 맛집으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1.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미술관, KT&G상상마당 등 춘천에서 즐길 수 있는 겨울 힐링여행지
강원도 춘천은 강원도에서도 서울과 인접해 있어 강원도 여행의 중심지로 사랑받는 곳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강원도 춘천은 강원도에서도 서울과 인접해 있어 강원도 여행의 중심지로 사랑받는 곳이다.

특히 대중교통을 이용한 여행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어 주말을 이용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일상의 활력을 더하는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춘천시 서부대성로에 위치한 춘천미술관은 춘천을 방문했다면 꼭 방문해볼만한 여행지로 손꼽힌다.

춘천시 서부대성로에 위치한 춘천미술관은 춘천을 방문했다면 꼭 방문해볼만한 여행지로 손꼽힌다. 사진/ 강원관광

옛 교회건물을 개축해 고풍스러운 춘천미술관은 매주 달라지는 전시 테마에 맞게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문화 공간이다.

특히 춘천미술관은 주변으로 춘천의 다리, 춘천예술마당, 한림대 일송아트홀 등 예술공간과도 인접해 있어 춘천 예술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다.

춘천시 스포츠타운길에 위치한 KT&G상상마당도 춘천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명소이다. 춘천 의암호를 내려다보는 삼천동 언덕에 마련된 이곳은 예술가와 여행자가 소통하는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다.

춘천시 스포츠타운길에 위치한 KT&G상상마당도 춘천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명소이다. 사진/ 강원관광

미술 공연과 전시, 문화예술 강의는 물론 다양한 연극, 행사를 통해 일반인들과 소통하고 있는 춘천의 창작공간이다.

뿐만 아니라 옛 강원 어린이회관으로 지어진 아트센터는 1980년대 벽돌 건축의 매력이 선명해 문화생활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주는 특별한 춘천 여행지이다.

춘천에서 문화생활을 통해 힐링여행도 즐기고, 푸짐한 미식으로 춘천 여행을 즐겨보는 것도 추천된다. 특히 춘천맛집추천 홍게좋은날은 홍게무한리필과 참굴을 판매하는 춘천맛집으로 사랑받는 곳이다.

춘천맛집추천 홍게좋은날은 홍게무한리필과 참굴을 판매하는 춘천맛집으로 사랑받는 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춘천 맛집 DB
춘천맛집 홍게좋은날은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홍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홍게전문점으로 유명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춘천 맛집 DB

춘천맛집 홍게좋은날은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홍게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홍게전문점으로 유명하다. 이런 이유는 홍게좋은날 주인이 직접 배를 운영해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급 홍게와 참굴을 아침마다 공급하기 때문이다.

홍게좋은날은 주변의 해산물술집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해산물을 판매하고 있으며 모든 해산물은 주문진에서 조달해 싱싱한 맛을 더하는 춘천가볼만한곳이다.

홍게좋은날은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홍게무침, 홍게탕 등 다양한 서비스음식이 제공되어 다양한 미디어에도 소개된 춘천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춘천 맛집 DB

더불어 홍게좋은날은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홍게무침, 홍게탕 등 다양한 서비스음식이 제공되어 다양한 미디어에도 소개된 춘천맛집이다.

한편, 춘천맛집 홍게좋은날은 점심 특선으로 푸짐한 생선구이 정식을 푸짐하고 배부르게 맛볼 수 있어 여행자는 물론, 춘천시민이 자주 찾는 곳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