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일출과 함께 강릉으로 온천여행, 맛집까지 가볼까?
상태바
새해 일출과 함께 강릉으로 온천여행, 맛집까지 가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2.29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구라미온천, 경포솔향온천 등 새해 기운 잡는 강릉 온천 여행
새해맞이로 분주한 연말연시이다. 새해에는 새로운 마음을 다잡기 특별한 여행지로 떠나는 여행자가 많아진다. 사진/ 강릉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새해맞이로 분주한 연말연시이다. 새해에는 새로운 마음을 다잡기 특별한 여행지로 떠나는 여행자가 많아진다.

그중에서도 강릉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는 명소이다.

새해를 맞이해 강릉 해돋이 명소에는 사람들로 북적인다. 더불어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몸과 마음을 정돈하는 온천도 강릉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다.

강릉시 사천면에 위치한 강릉구라미 온천은 지하 500m에서 용출되는 알칼리성 온천으로 중탄산, 나트륨, 염소가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온천수로 유명하다. 사진/ 강원관광

강릉시 사천면에 위치한 강릉구라미 온천은 지하 500m에서 용출되는 알칼리성 온천으로 중탄산, 나트륨, 염소가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온천수로 유명하다.

특히 자극이 없어 아이들이나 노인, 회복기 환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신경통, 근육통, 외상 후유증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주변으로 연곡해변, 김동명문학관 등 강릉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와 일출명소와도 가까워 강릉을 방문했다면 꼭 한번 방문해봐야할 여행지로 손꼽힌다.

강릉 최고의 명소인 경포대 인근에 위치한 경포솔향온천은 지하 630m에서 용출되는 광천해수를 사용하고 있다. 사진/ 강원관광

강릉시 해안로에서는 해수를 이용한 온천인 경포솔향온천을 만날 수 있다. 강릉 최고의 명소인 경포대 인근에 위치한 이곳은 지하 630m에서 용출되는 광천해수를 사용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테마어린이 놀이시설, 휴식공간 등을 통해 가족여행자는 물론, 친구들과의 강릉 여행 목적지로도 손색이 없다.

새해일출과 강릉 온천으로 특별한 강릉 여행도 즐겨보고 강릉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맛보는 것은 어떨까. 대게는 겨울을 맞이해 제철을 맞아 많은 여행자가 찾는 강릉 대표 미식이다.

대게는 겨울을 맞이해 제철을 맞아 많은 여행자가 찾는 강릉 대표 미식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특히 강릉 주문진맛집으로 알려진 대영유통은 현지인뿐만 아니라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강릉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힌다.

강릉맛집 대영유통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대게전문점이다. 이런 이유로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대게를 맛볼 수 있고, 전국으로 유통망으로 질 좋은 게를 공급하고 있어 더욱 신뢰가 가는 맛집이다.

강릉 주문진맛집으로 알려진 대영유통은 현지인뿐만 아니라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강릉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힌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대영유통은 대게를 주문하면 푸짐한 음식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강릉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대영유통은 대게를 주문하면 푸짐한 음식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강릉맛집이다. 모둠회, 게라면, 해산물모둠 등 13여 가지 곁다림찬이 한 상 가득 차려진다. 더불어 게찜을 먹은 뒤에는 게딱지 볶음밥도 즐길 수 있어 강릉에서 한 상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