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력충전 강릉 여행, “동해 바다 따라 맛집까지”
상태바
활력충전 강릉 여행, “동해 바다 따라 맛집까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2.0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즈넉한 분위기 더하는 강릉 겨울바다, 연곡해변, 사천진 해변 등
큰 볼거리는 없지만, 강릉이 주는 분위기와 아기자기한 매력은 언제나 여행자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사진/ 강원관광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강릉 여행은 우리에게 언제나 일상의 활력을 충전해주는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큰 볼거리는 없지만, 강릉이 주는 분위기와 아기자기한 매력은 언제나 여행자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그중에서도 강릉의 바다는 빼놓을 수 없는 매력적인 장소이다. 특히 겨울을 맞이한 강릉 겨울바다는 낭만적인 분위기로 여행자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강릉시 남평길에 위치한 연곡해변 역시 겨울에 찾기 좋은 강릉 해변이다. 사진/ 강원관광

강릉시 남평길에 위치한 연곡해변 역시 겨울에 찾기 좋은 강릉 해변이다. 소금강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여름에는 등산과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천혜의 휴양지로 사랑받았다.

하지만 지금은 여름날의 눈부심은 없지만 소금강과 진고개에서 흘러 내려오는 맑은 연곡천을 따라 고즈넉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 겨울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강릉시 사천면에 위치한 사천진해변도 강릉을 대표하는 장소이다. 이곳은 다른 강릉 해변에 비해 잘 알려지지 않은 강릉 명소지만, 주변으로 깔끔하게 단장한 민박집들이 많아 잠시 강릉에서 여유를 즐기기 제격이다.

강릉시 사천면에 위치한 사천진해변도 강릉을 대표하는 장소이다. 사진/ 강원관광

더불어 강원도 요트장이 있어 이국적인 정취를 즐기기에도 좋아 강릉의 숨은 보석같은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강릉의 고즈넉한 분위기도 즐기고 강릉의 대표 먹거리로 배를 두둑하게 채워보는 것도 강릉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다. 강릉에는 다양한 맛집을 만날 수 있는데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강릉에서 가장 규모가 큰 홍게전문점으로 알려져 있다.

강릉에는 다양한 맛집을 만날 수 있는데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강릉에서 가장 규모가 큰 홍게전문점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강릉 주문진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홍게전문점으로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해 홍게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강릉 가볼만한곳이다. 뿐만 아니라 신선함까지 즐길 수 있어 강릉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강릉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에서는 홍게뿐만 아니라 당일 시세에 따라 판매되는 대게, 킹크랩, 랍스타도 일품이다.

강릉 주문진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홍게전문점으로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해 홍게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강릉 가볼만한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모든 게는 직접 손질되서 나오고 수입 게는 직수입을 통해 저렴하게 판매되는 대게전문점으로 여행자는 물론 강릉 현지인까지 모두에게 사랑받는 강릉맛집이다.

한편, 주문진홍게무한리필에서는 홍게무한리필을 주문할 시 나오는 다양한 곁들임찬도 일품이다. 모둠회는 물론, 소라무침, 오징어젓갈, 미역국 등 다양한 곁들임찬으로 홍게무한리필의 맛을 더하는 강릉맛집이다.

강릉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에서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추가해 맛볼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강릉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에서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추가해 맛볼 수 있다. 모듬회, 물회, 소라무침, 왕새우튀김, 게라면, 홍게탕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