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사 굿맨가이드 스페인 현지 투어 최대 70% 할인 '블랙굿맨데이' 실시
상태바
유럽여행사 굿맨가이드 스페인 현지 투어 최대 70% 할인 '블랙굿맨데이' 실시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11.20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 지역 가이드투어 상품, 최대 70% 할인 가격으로 판매
럽전문 현지 여행사 굿맨가이드가 스페인지역 현지 투어 최대 70% 할인하는‘블랙굿맨데이’를 실시한다. 사진/ 블랙굿맨데이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유럽전문 현지 여행사 굿맨가이드가 스페인지역 현지 투어 최대 70% 할인하는' 블랙굿맨데이'를 실시한다.

전 세계 가이드투어 전문회사인 굿맨가이드의 스페인 현지 여행사지사에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30일까지 '블랙굿맨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굿맨가이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굿맨가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페인 지역 가이드투어 상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블랙굿맨데이 프로모션 기간에는 스페인 마드리드 여행의 필수코스인 톨레도 세고비아 투어, 일명 톨세 투어를 정가 대비 31% 할인된 69,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사진/ 블랙굿맨데이

이번 블랙굿맨데이 프로모션 기간에는 스페인 마드리드 여행의 필수코스인 톨레도 세고비아 투어, 일명 톨세 투어를 정가 대비 31% 할인된 69,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굿맨가이드의 톨레도 세고비아 상품은 타사의 유사 상품과는 다르게 유일하게 스페인 정부 인증 공인 가이드가 투어를 진행하며 주요 방문지인 톨레도 대성당과 세고비아 알카사르를 내부입장하는 등 가장 완성도 높으면서도 짜임새가 있는 투어 상품임을 자랑하고 있다.

그 외에도 톨레도 세고비아 투어를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드리드 야경 투어를 정가 대비 93% 할인된 1,350원에, 프라도 미술관과 마드리드 시내 투어를 정가 대비 70% 할인된 13,5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스페인의 남부, 안달루시아를 여행하고 싶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안달루시아 2박 3일 투어를 10% 할인된 449,000원에 제공한다. 이 상품은 스페인 남부의 코르도바, 그라나다 알함브라, 세비야와 소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알찬 상품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굿맨가이드는 '현지에서 만나는 착한 여행'을 모토로 하여 여행자가 중심이 되는 여행상품을 만들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스페인 마드리드에 유럽 총괄센터 운영, 현지 비상전화 운영 등 고객의 안전을 위해서도 만전의 노력을 기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