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활력 더하는 템플스테이, 용인 맛집으로 출발
상태바
일상의 활력 더하는 템플스테이, 용인 맛집으로 출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1.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근교 고즈넉한 산사를 찾아 떠나는 법륜사 템플스테이
용인의 여행지 중에서도 최근 고즈넉한 산사를 찾아 세속의 번뇌로부터 자유로워지는 템플스테이도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용인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경기도 용인은 멀리 떠나지 않아도 여행의 즐거움으로 가득 찬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즐길 거리, 놀 거리, 먹거리 등 풍부한 여행콘텐츠가 가득해 어디로 떠나도 즐겁고, 누구와 떠나도 즐거운 여행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런 다양한 용인의 여행지 중에서도 최근 고즈넉한 산사를 찾아 세속의 번뇌로부터 자유로워지는 템플스테이도 인기를 얻고 있다. 자연 속에서 참선과 수행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어 일상의 활력 충전 여행으로 제격이다.

본존불로 석굴암 부처님의 3배 규모인 53t 중량의 석불은 법륜사에서만 만날 수 있어 특별한 경험도 남길 수 있다. 사진/ 용인시청

그중에서도 법륜사는 용인시 문수산 자락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사찰이다. 관음성지 방원기도 도량이기도 한 이곳은 웅대한 모습의 대웅전을 비롯해 극락보전, 관음전, 삼성각 등이 자리 잡고 있다.

특히 본존불로 석굴암 부처님의 3배 규모인 53t 중량의 석불은 법륜사에서만 만날 수 있어 특별한 경험도 남길 수 있다.

이런 까닭에 법륜사 템플스테이는 우리나라 여행자뿐만 아니라 외국인도 자주 방문하는 템플스테이 명소로 알려져 있다.

휴식형 템플스테이, 1박 2일, 2박 3일 등 짧은 시간을 법륜사에 머물면서 새로운 체험과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며 마음을 정화할 수 있는 용인의 이색 여행지이다. 사진/ 용인시청

휴식형 템플스테이, 1박 2일, 2박 3일 등 짧은 시간을 법륜사에 머물면서 새로운 체험과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며 마음을 정화할 수 있는 용인의 이색 여행지이다.

용인의 이색적인 여행지도 둘러보고 용인 맛집에 방문해 용인 여행의 마무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용인 기흥구 맛집 대게대첩은 저렴하고 싱싱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대게전문점으로 유명하다.

용인 기흥구 맛집 대게대첩은 저렴하고 싱싱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대게전문점으로 유명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용인 맛집 DB

용인에버랜드맛집 대게대첩은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가 대게를 판매하는 대게전문점으로 유통비용을 줄인 곳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킹크랩과 랍스타 등을 직수입하고 대형창고를 이용해 전국각지 수산시장에 대게를 납품하는 용인맛집이다.

용인맛집 대게대첩은 대게뿐만 아니라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나오는 푸짐한 곁다림찬도 인기가 많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용인 맛집 DB

용인맛집 대게대첩은 대게뿐만 아니라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나오는 푸짐한 곁다림찬도 인기가 많다. 어른들이 좋아하는 홍게탕, 유산슬, 모둠회는 물론, 아이들이 좋아하는 크림파스타와 탕수육 등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용인맛집이다.

용인맛집 대게대첩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단체 여행자를 위한 룸을 마련하고 있어 여행으로 용인을 찾은 동호회, 가족모임 등 회식장소로도 사랑받는 대게 전문점이다.

용인맛집 대게대첩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단체 여행자를 위한 룸을 마련하고 있어 여행으로 용인을 찾은 동호회, 가족모임 등 회식장소로도 사랑받는 대게 전문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용인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