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저렴한 맞춤형 패키지로 고객 공략 나서
상태바
호텔가, 저렴한 맞춤형 패키지로 고객 공략 나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16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키지 할인 진행, 맞춤형 숙면 패키지 등 다양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는 2018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16일(금)부터 11월 25일(일)까지 패키지 가격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체험을 누릴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를 내세워 고객 공략에 나섰다.

리조트 5개 지점 패키지 최대 30% 할인 진행

1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는 2018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 16일(금)부터 11월 25일(일)까지 패키지 가격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미국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와 11월 쇼핑 특수에 맞춰 전국 주요 관광명소 인근의 켄싱턴호텔 5개 지점(여의도, 평창, 스타, 켄트호텔 광안리, 대구 프린스)과 켄싱턴리조트 5개 지점(청평, 설악비치, 지리산남원, 경주, 서귀포)에서 진행된다.

켄싱턴호텔에서는 ’배드 앤 블랙퍼스트(Bed&Breakfast)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드 앤 블랙퍼스트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호텔 별 △생수, △객실 내 미니바, △스낵박스 등의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에서는 ‘키즈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키즈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3인) 혜택을 기본으로 지점별 △인근 주요 관광명소 입장권, △테마파크 입장권, △웰컴 드링크, △키즈 어메니티, △애프터눈 티세트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부모와 아이 모두가 좋아할 만한 혜택이 풍성하게 마련된 3인 기준 패키지다.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프로모션’ 선봬

켄싱턴 제주 호텔은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3월 31일까지 주한 헝가리 대사관과 함께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은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3월 31일까지 주한 헝가리 대사관과 함께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시즌을 맞아 '온천 풀 파티'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부다페스트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세체니 온천 하우스의 온천 풀 파티를 켄싱턴 제주 호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에서 그대로 재연한 것이 특징이다.

중문 바다, 한라산 등 천혜의 자연 경관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 루프탑 공간에서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다양한 콘텐츠와 공연 그리고 이벤트가 이어진다. 뿐만 아니라 동유럽의 화려한 볼거리를 즐기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기 위해 투명 이글루 바 설치, 공연 및 헝가리 스트릿 푸드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동유럽 부다페스트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제주에서 즐길 수 있다.

‘슬리포노믹스’ 겨냥한 맞춤형 숙면 패키지

롯데호텔부산은 지친 일상 속 숙면을 취하고 싶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1인 전용 숙면 패키지인 ‘굿나잇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부산

롯데호텔부산은 지친 일상 속 숙면을 취하고 싶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1인 전용 숙면 패키지인 ‘굿나잇(Good-Night)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2종 중 웰니스(Wellness)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마사지 1인, 호텔 6층에 위치한 피트니스클럽에서 매일 오후 7시부터 40분간 이루어지는 개인 PT 1회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객실 이용 후 개인별 수면리포트를 제공한다.

Back to the 1900's, 익선동서 개화기 감성에 젖어들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개화기 의상 전문대여샵 ‘경성의복’ 과 손을 잡고 개화기 감성에 젖어들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개화기 의상 전문대여샵 ‘경성의복’ 과 손을 잡고 개화기 감성에 젖어들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 패키지는 오는 12월 31일까지만 한정 진행되며, 스탠다드 객실 1박과 경성의복 대여 이용권으로 구성된다.

특히 ‘경성의복’은 이비스 숙박객만을 위해 기존 대여 시간을 4시간으로 늘려 보다 여유롭게 복고의 감성에 젖어들 수 있을 것이다.

로맨틱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로맨틱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3종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로맨틱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3종을 선보인다.

우선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운영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식, 양식, 일식 등 기존 100여가지 뷔페 메뉴와 함께 킹 프라운, 전복, 안심 스테이크 등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함께 곁들이기 좋은 레드 와인 한잔을 제공해 특별한 날 맛있는 감동을 선사한다.

아울러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 동안 ‘크리스마스 이브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마치 유럽에 온 듯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품격 있는 메뉴로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이브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신선한 굴, 바닷가재 스프, 훈제 오리와 오리 간이 어우러진 그린 빈스 샐러드, 킹 프라운 & 안심 스테이크, 농어구이,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 등 특급 호텔 셰프들의 손길을 거친 메뉴로 시각과 미각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수능 수험생 위해 12월 31일까지 70% 할인 이벤트

이천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는 12월 31일까지 2018년 대입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워터파크를 70% 할인해주는 ‘수험생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라미드호텔앤리조트

이천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는 12월 31일까지 2018년 대입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워터파크를 70% 할인해주는 ‘수험생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천연온천수로 수능에 지친 수험생 친구들을 위해 스파플러스 매표소에 수험표(수험표를 촬영한 사진 또는 사본)를 제시하면 동반 2인까지 50%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