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의암 스카이워크, 자전거길 일부 12월부터 통행제한
상태바
겨울철 의암 스카이워크, 자전거길 일부 12월부터 통행제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11.16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세대의 이웃에게 사랑담은 김치 전달
춘천시는 겨울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12월 1일부터 의암스카이워크와 자전거도로 일부 구간을 통제한다. 사진/ 춘천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춘천시는 겨울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12월 1일부터 의암스카이워크와 자전거도로 일부 구간을 통제한다.

제한구간은 신동면 의암리 김유정문인비(의암 스카이워크 입구)~ 송암스포츠타운 암벽장, 송암동 수상협회 입구~ 삼천낚시터 입구, 중도물레길 입구~ 삼천동 옛 중도선착장 앞이다.

의암호 순환 자전거도로 이용자는 김유정문인비~ 칠전동 회전교차로~ 송암스포츠타운길~ (구)중도선착장으로 우회해야 한다.

통제기간은 12월 1일~ 내년 3월 중순까지나 11월중 눈이 내리면 일찍 통제될 수 있다. 보행자 통행도 제한된다.

정읍시 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훈훈

정읍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마상열)는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 연지동에 소재한 여성봉사관에서‘2018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열었다. 사진/ 정읍시

정읍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마상열)는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 연지동에 소재한 여성봉사관에서‘2018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열었다.

정읍시 여성단체협의회와 정읍시 12개 여성단체 회원 120여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경제적 여건 등으로 김장을 담그기 힘든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함께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배추 1,000여포기, 무, 파 등을 다듬고 절여진 사랑의 김장김치는, 여성단체가 추천한 50세대와 읍면동장이 추천한 50세대의 저소득세대, 독거노인세대 등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됐다.

마상열 협의회장은 작년에 비해 올해 고추 등 김장재료 가격의 인상으로 많은 가정에게 지원해주지 못해 안타까움을 표시하며,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을 나누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관한 정읍시여성단체협의회는 관내 12개의 여성단체와 합심하여 연중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