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활력 더하는 강릉 템플스테이, 가볼 만한 맛집은 어디?
상태바
일상의 활력 더하는 강릉 템플스테이, 가볼 만한 맛집은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0.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만의 힐링여행지를 찾아 강릉 현덕사 템플스테이 추천 여행
최근 여행트렌드는 많은 여행지를 둘러보지 않고 나만이 알고 있는 여행지를 찾아 떠나는 것이 많은데, 그중에서 강릉을 빼놓을 수 없다. 사진은 현덕사. 사진/ 한국불교문화사업단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고즈넉한 풍경을 따라 지친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여행이 사랑받고 있다. 특히나 최근 여행트렌드는 많은 여행지를 둘러보지 않고 나만이 알고 있는 여행지를 찾아 떠나는 것이 많은데, 그중에서 강릉을 빼놓을 수 없다.

강릉은 우리나라의 금수강산을 잘 느껴볼 수 있는 추천 여행지로 다양한 매력의 여행지를 찾을 수 있다. 그중에서도 템플스테이로 진정한 힐링 여행도 즐길 수 있어 인기 만점 여행지이다.

템플스테이는 바쁜 일상을 벗어나 진정한 자아를 찾을 수 있는 여행 콘텐츠로 새로운 소통과 만남의 장으로 자리 잡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템플스테이는 1700년 이상의 한국 불교의 역사와 문화를 산사에서 체험하는 전통문화체험 프로그램이다. 바쁜 일상을 벗어나 진정한 자아를 찾을 수 있는 여행 콘텐츠로 새로운 소통과 만남의 장으로 자리 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자연과 역사, 문화까지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여행할 수 있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오대산 줄기를 따라 만월사에 이르러 만날 수 있는 현덕사는 작은 규모의 사찰이지만 주변의 울창한 소나무 숲과 주위의 산세에 감탄할만한 풍경을 가진 곳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강원도 강릉시에는 현덕사 템플스테이를 즐길 수 있다. 오대산 줄기를 따라 만월사에 이르러 만날 수 있는 현덕사는 작은 규모의 사찰이지만 주변의 울창한 소나무 숲과 주위의 산세에 감탄할만한 풍경을 가진 곳이다.

산사의 아늑함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체험으로 마음의 풍요를 안고 생활의 전환점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해 강릉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다.

산사의 아늑함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체험으로 마음의 풍요를 안고 생활의 전환점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해 강릉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환경 법보 종찰을 지향하는 현덕사 경내에는 다양한 야생화와 여러 가지 나무들이 많이 자라고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강릉에서 힐링여행도 즐기고 강릉 주문진에 방문해 맛집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강릉 주문진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동해에서 생산되는 맛좋은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홍게전문점이다.

강릉 주문진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동해에서 생산되는 맛좋은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홍게전문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당일 조업한 홍게를 제공하고 있어 뛰어난 홍게의 품질과 높은 신선도를 자랑하는 강릉 맛집으로 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당일 조업한 홍게를 제공하고 있어 뛰어난 홍게의 품질과 높은 신선도를 자랑하는 강릉 맛집으로 통한다.

무엇보다 강릉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부담없는 가격에 홍게를 마음껏 맛볼 수 있도록 무한리필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강릉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강릉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에서는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나오는 다양한 곁다림찬도 일품이다. 오징어젓갈무침, 소라초무침, 마카로니, 메추리알 등 다양한 밑반찬이 제공된다.

홍게가 들어가 시원한 맛이 일품인 홍게라면과 홍게 내장에 볶아먹을 수 있는 비빔밥도 강릉에서의 특별한 미식을 즐길 수 있게 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이외에도 홍게가 들어가 시원한 맛이 일품인 홍게라면과 홍게 내장에 볶아먹을 수 있는 비빔밥도 강릉에서의 특별한 미식을 즐길 수 있게 한다.

또한 취향에 따라 제철 모둠회, 시원한 물회, 소라무침, 왕새우튀김, 오징어순대 등도 추가해 함께 맛볼 수 있는 강릉 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