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함께 떠나는 속초 주말 데이트 코스와 맛집
상태바
연인과 함께 떠나는 속초 주말 데이트 코스와 맛집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1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에서 가볼 만한 ‘연인과 함께하는 여행코스’ 어디로 떠나볼까?
강원도에는 다양한 여행 명소가 많지만 두 사람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한 공간들이 많은데, 속초시가 추천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여행코스를 돌아보자.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가을을 맞이해 낭만적인 여행지를 찾아 떠나는 여행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연인끼리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강원도 속초를 빼놓을 수 없다.

강원도에는 다양한 여행 명소가 많지만 두 사람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한 공간들이 많은데, 속초시가 추천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여행코스를 돌아보는 것이 어떨까.

영랑호는 호수주변으로 산책코스와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데, 주변으로 콘도나 숙박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영랑호는 둘레 7.8km 자연호수로 삼국유사의 기록에 신라 화랑 영랑이 오랫동안 머물면서 풍류를 즐겼다고 전해진다.

특히 이곳은 호수주변으로 산책코스와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데, 주변으로 콘도나 숙박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9홀 골프장, 카누경기장, 자전거 대여소 등이 있어 둘만의 데이트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등대전망대도 속초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다. 사진/ 속초시청

등대전망대도 속초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다. 영금정 속초등대전망대로 많이 알려진 명소로 일제강점기 당시 속초항 개발을 위해 돌산을 깨서 축항하고 그 위치에 등대를 세운 곳이다.

주변으로 영금정 해맞이정자에서 보는 일출과 등대전망대에서 보는 설악산 경관 그리고 해안선을 따라 금강산 자락까지 조망할 수 있어 속초 최고의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이다.

1년 365일 많은 여행자가 방문하는 속초해변은 특히 속초 8경 중 한 곳인 조도의 일출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이다. 사진/ 속초시청

속초 해변도 속초를 대표하는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1년 365일 많은 여행자가 방문하는 이곳은 특히 속초 8경 중 한 곳인 조도의 일출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이다.

수질이 청결하고 소나무숲이 양호해서 속초를 대표하는 해수욕장으로 손색이 없다. 뿐만 아니라 백사장을 따라 목재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잠시 속초에서의 여유를 즐기기에도 좋다.

속초에서 연인과 낭만적인 시간도 보내고 속초만의 특색 있는 메뉴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는 동해바다와 인접해 있어 신선한 해산물을 맛보기에 최고의 여행지이다.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는 배를 소유한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대게를 즐길 수 있는 속초 가볼만한 곳으로 유명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국내를 대표하는 여행지인만큼 속초 맛집도 빼놓을 수 없다. 그중에서도 대게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대포대게가 있다.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는 배를 소유한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대게를 즐길 수 있는 속초 가볼만한 곳으로 유명하다.

대포대게는 성능이 우수한 신개발 찜기를 사용해 대게의 맛을 살리는 것이 특징인 곳으로 대형수족관을 배치해 고객이 직접 대게를 고를 수 있는 속초 맛집으로 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대포대게는 성능이 우수한 신개발 찜기를 사용해 대게의 맛을 살리는 것이 특징인 곳으로 대형수족관을 배치해 고객이 직접 대게를 고를 수 있는 속초 맛집으로 통한다.

속초 맛집 대포대게는 다양한 미디어에서 소개될 정도로 유명한 맛집으로 속초에서 최초로 20여 가지 이상의 곁들이 찬을 뷔페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게살물회, 게딱지볶음밥, 회 등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곁들이찬을 셀프바로 무제한 맛볼 수 있다.

속초 맛집 대포대게는 대포항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최고의 전망을 선사하며 연인간의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 맛집 대포대게는 대포항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최고의 전망을 선사하며 연인간의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가을을 맞이해 SNS 인증 이벤트, 네이버 예약 등 할인 이벤트를 제공해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속초 맛집으로 평가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