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기다리는 포천, 가볼만한 이동갈비 맛집도
상태바
가을을 기다리는 포천, 가볼만한 이동갈비 맛집도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 산정호수, 포천아트밸리 가을 추천 포천 여행
경기도 포천은 아름다운 풍경을 간직한 가을 여행지로 많은 여행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포천 아트밸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9월이 다가오면서 가을 여행을 기다리는 여행자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여행을 떠나기 가장 좋은 여행시기인 가을은 선선한 날씨와 노랗고, 붉게 물든 단풍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경기도 포천은 아름다운 풍경을 간직한 가을 여행지로 많은 여행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포천시 영북면에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는 포천의 가을 풍경을 즐기기 가장 좋은 여행지이다.

한탄강 협곡을 연결하는 지상 50m의 보도교인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는 단풍뿐만 아니라 한탄강의 주상절리를 감상할 수 있는 산책 코스와 연결된 포천의 대표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한탄강 협곡을 연결하는 지상 50m의 보도교인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는 단풍뿐만 아니라 한탄강의 주상절리를 감상할 수 있는 산책 코스와 연결된 포천의 대표 여행지이다.

아찔한 하늘다리가 부담스럽다면 조용한 호수가에서 단풍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포천시를 대표하는 휴양지인 산정호수는 주변 경치가 아름다워 1년 365일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포천의 명소이다.

아찔한 하늘다리가 부담스럽다면 조용한 호수가에서 단풍을 즐겨보자. 산정호수는 주변 경치가 아름다워 1년 365일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포천의 명소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뿐만 아니라 가을에는 모터보트, 노보트 등 다양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어 여유를 즐기기 좋고, 주변으로 숙박시설과 놀이동산, 온천 등이 개발되어 다양한 포천 문화활동을 즐길 수 있다.

포천시 신북면 포천아트밸리도 포천의 가을 풍경을 즐기기 좋다. 방치된 폐채석장을 복원한 복합문화예술공간인 포천아트밸리는 폐채석장의 분위기와 가을 단풍이 어우러진 풍경을 자랑한다.

포천시 신북면 포천아트밸리도 포천의 가을 풍경을 즐기기 좋다. 사진/ 포천 아트밸리

포천아트밸리에는 관람시설, 천문과학관, 공연장 등 다양한 문화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조각공원과 전망대도 마련되어 있어 포천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에도 좋다.

포천에서 가을을 기다리며 포천 여행도 즐기고 이동갈비 맛집도 방문해 포천 여행을 마무리하는 것은 어떨까. 포천 이동갈비 맛집 갈비명가는 포천이동갈비 전문점으로 다양한 TV프로그램과 미디어에 소개된 포천이동갈비 맛집이다.

포천 이동갈비 맛집 갈비명가는 포천이동갈비 전문점으로 다양한 TV프로그램과 미디어에 소개된 포천이동갈비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포천 이동갈비 맛집 갈비명가는 약 20가지의 재료를 이용해 만든 양념을 통해 숙성한 이동갈비는 3일간 숙성해 제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포천 이동갈비 맛집 갈비명가는 약 20가지의 재료를 이용해 만든 양념을 통해 숙성한 이동갈비는 3일간 숙성해 제공한다. 더불어 냉동고기가 아닌 냉장고기만을 사용해 고기의 육질이 살아있어 씹는 맛 또한 일품인 포천 이동갈비 맛집이다.

포천 이동갈비 맛집 갈비명가의 이동갈비뿐만 아니라 왕생갈비 역시 빼놓을 수 없는 포천의 미식으로 생갈비 특유의 풍미를 자랑한다.

갈비명가는 80석의 대형홀이 2개, 80석의 대형룸, 120석 규모의 야외 테라스 등 총 4백 50여 명을 수용할 수 있어 포천 여행을 즐기고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포천 이동갈비 맛집이다.

갈비명가는 아직 가을이 오기 전 한낮의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수영장도 있어 아이들은 물론 어른까지 만족할 수 있는 포천 맛집으로 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더불어 아직 가을이 오기 전 한낮의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수영장도 있어 아이들은 물론 어른까지 만족할 수 있는 포천 맛집으로 통한다. 또한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과 직접 담은 식혜까지 포천에서 만족스러운 한 상을 즐길 수 있는 포천 이동갈비 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