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트래블-경찰공제회, 업무제휴 협약 체결
상태바
야놀자트래블-경찰공제회, 업무제휴 협약 체결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7.2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션 등 전국 6천여개 숙박 할인 혜택 제공
야놀자트래블은 경찰공제회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야놀자트래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야놀자트래블은 경찰공제회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야놀자트래블은 이달부터 경찰공제회 회원들의 여가 활용 및 복지 증진을 위한 예약 우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경찰공제회 회원 및 그 가족들이 야놀자트래블의 펜션 예약 서비스인 야놀자펜션을 통해 숙박 예약 시 추가 할인혜택을 받게 된다.

이번 협약은 정부가 국민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 증진에 본격적으로 나선 가운데 경찰공무원들의 여가 활성화 및 복지 향상을 위해 이뤄졌다. 경찰공제회는 경찰공무원의 생활안정과 복지증진을 도모하고 경찰행정 발전 및 치안역량 향상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기관이다. 2018년 6월 기준 약 11만명의 회원이 가입돼 있다.

구본길 야놀자트래블 대표는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경찰공무원들이 야놀자펜션을 통해 부담 없이 여가와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요즘과 같이 폭염이 이어지는 때에 경찰공무원들도 여름휴가 등으로 충분한 쉼을 갖고 사기를 북돋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트래블은 경찰공제회뿐 아니라 과학기술공제회, 고양상공회의소 등과도 제휴를 맺고, 임직원 대상 야놀자펜션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야놀자트래블이 2014년 론칭한 야놀자펜션은 펜션, 캠핑, 리조트 등 전국 6000여개의 숙박 상품과 약 8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1위 펜션 예약 서비스다. 펜션 숙박 관련 B2B, B2C, B2E 사업을 모두 운영하고 있으며, 올 초부터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정부 부처 및 공공기관과의 제휴 협약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