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데이'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
상태바
'크루즈 데이'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1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 활성화 위해 날짜 지정해 파격적인 요금 제공
크루즈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매년 날짜를 지정해 파격적인 요금으로 크루즈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크루즈 데이’ 이벤트가 금년에는 ‘대만, 오키나와, 이시가키’ 여행으로 진행된다. 사진/ 프린세스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크루즈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매년 날짜를 지정해 파격적인 요금으로 크루즈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크루즈 데이’ 이벤트가 금년에는 ‘대만, 오키나와, 이시가키’ 여행으로 진행된다.

모항지인 대만에서 출발하는 이번 ‘크루즈 데이’ 적용 크루즈 여행은 3박 4일짜리 일정과 4박 5일짜리 일정 등 두 가지로 운영한다. 또한 올해에 선택할 수 있는 날짜를 늘려 총 7차례 항해 일정 마다 크루즈 데이 적용 요금을 책정했다.

요금은 1인 391,400원(인사이드 객실 기준)부터 있으며, 특가요금에는 객실(2인1실), 매일 5회 이상 제공되는 정찬 코스 식사 및 뷔페, 24시간 룸서비스, 24시간 카페, 무제한 이용, 매일 변경되는 선상 프로그램과 엔터테인먼트, 각종 시설, 항구세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대만 왕복 항공권 및 선상 팁은 불포함. 3박 4일 일정은 9월 2일, 9일, 16일, 23일에 출발하며, 4박 5일 일정은 9월 12일, 19, 26일에 출발한다.

이번 항해에는 프린세스 크루즈가 최근에 개보수를 마치고 산뜻하게 선보이고 있는 썬 프린세스(Sun Princess)호를 이용한다. 77,400톤의 썬 프린세스 호는 승객 2천명, 승무원 924명이 승선하는 중대형 크루즈로 대만-일본 노선 등 단거리 항해에서 가장 편리한 선박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 챈 한국 지사장은 “지난 2015년에 시작한 크루즈 데이 이벤트는 공고한 지 반나절만에 준비한 객실이 모두 완판되어, 예약을 망설이다가 다시 전화하셨던 분들은 결국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상황까지 이어질 정도로 성공적이었다”며 “크루즈 데이 이벤트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크루즈 여행이야말로 가장 가성비 높은 여행이라는 것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프린세스 크루즈는 오는 7월 27일(금) 명동에 있는 뱅커스 클럽에서 크루즈 여행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들을 위한 설명회와 상담이 결합된 ‘제2회 ‘프린세스 크루즈 엑스포’를 개최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