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여행으로 즐거운 강릉, 가볼만한 여행지와 맛집
상태바
체험여행으로 즐거운 강릉, 가볼만한 여행지와 맛집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6.17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에서 즐기는 정동진 레일바이크, 아라나비 등 강릉 이색 여행
강릉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름 휴양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강릉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름 휴양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통편으로 여행의 편의성까지 높아져 최근 주말을 이용한 가족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뿐만 아니라 강릉은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동해의 풍경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은데, 여기에 체험 프로그램과 레저 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강릉시 정동역길에 위치한 정동진레일바이크는 강릉을 찾았다면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강릉시 정동역길에 위치한 정동진레일바이크는 강릉을 찾았다면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이다. 레일바이크는 강원도 여행의 백미로 손꼽히는데, 특히 정동진레일바이크는 정동진역을 출발해 동해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어 인기가 많다.

바다 경치를 즐길 수 있도록 운행되며, 연인이 함께 방문했다면 2인승을, 가족이 방문했다면 4인승 레일바이크를 이용할 수 있다.

코스는 정동진역에서 출발해 모래시계공원을 돌아 정동진해변을 달리는 코스와 모래시계 공원에서 출발해 정동진역을 지나는 두 가지 코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짜릿한 강릉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강릉시 해안로에서 아라나비를 만나보자. 사진/ 한국관광공사

짜릿한 강릉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강릉시 해안로에서 아라나비를 만나보자. 아라는 바다의 순우리말로 바다 위를 나비처럼 훨훨 날아간다는 것을 의미하는 안목해변과 남항진을 가로지르는 공중하강 체험시설이다.

아라나비를 타고 바다 위의 하늘을 시원하게 날다보면 시원한 바닷바람이 여행자의 마음은 물론 스트레스까지 한 번에 날려준다.

아라나비를 타고 바다 위의 하늘을 시원하게 날다보면 시원한 바닷바람이 여행자의 마음은 물론 스트레스까지 한 번에 날려준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아라나비 주변으로는 커피매니아들의 천국 안목커피거리도 만날 수 있으며, 강릉항 요트마리나 클럽하우스도 가까워 여름 강릉을 즐기기에 제격인 레포츠이다.

강릉에서 이색적인 체험 여행도 즐겼다면 강릉의 대표 맛집을 찾아 대게를 맛보는 것은 어떨까. 동해에는 다양한 대게 맛집을 만날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신대게나라는 선주가 직접 잡아 판매하고 주문진맛집으로 유명하다.

해에는 다양한 대게 맛집을 만날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신대게나라는 선주가 직접 잡아 판매하고 주문진맛집으로 유명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강릉 맛집 신대게나라는 복잡한 유통과정 없이 대게를 판매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대게를 맛볼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강릉 맛집 신대게나라는 복잡한 유통과정 없이 대게를 판매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대게를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율이 좋은 최고의 대게만을 판매, 직수입해 신선함과 가격을 모두 갖춘 강릉 맛집으로 손꼽힌다.

강릉 가볼만한곳 신대게나라는 노량진수산시장, 가락시장, 영덕 등 강원도 최고 규모급 전국 유통망을 갖춘 맛집으로 신뢰할만한 강릉 맛집이다.

더불어 대형수족관에서 손님이 직접 대게를 골라 선택할 수 있고, 최신식 인덕션을 설치해 식사하는 동안 대게의 풍미를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다.

대게나라에서는 점심메뉴도 마련해 합리적으로 대게를 맛볼 수 있어 강릉을 찾은 여행자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강릉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강릉 맛집 신대게나라는 샐러드, 물회, 연두부, 해산물, 튀김, 오징어순대 등 다양한 곁들임찬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신대게나라에서는 점심메뉴도 마련해 합리적으로 대게를 맛볼 수 있어 강릉을 찾은 여행자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강릉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