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칭이 아니라 코칭이다!” 영어 독서 코칭 ‘YBM 리더스’ 부산 사업설명회
상태바
“티칭이 아니라 코칭이다!” 영어 독서 코칭 ‘YBM 리더스’ 부산 사업설명회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3.15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습자의 말하기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YBM 리더스’ 무점포로 재택근무
미국을 대표하는 교과서 출판사인 ‘호튼 미플린 하코트’사를 채택해 교재로 삼는 YBM.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YBM 넷이 온라인 영어 독서 학습 프로그램 ‘YBM 리더스’의 전국 설명회를 진행하는 가운데, 오는 28일(수) 부산 토즈 서면점에서 사업설명회를 한다고 알려왔다.

이른바 ‘오피스 프리(Office free)’. 무점포로 재택근무를 할 수 있는 ‘YBM 리더스’는 티칭(teaching)이 아닌 ‘코칭’(coaching) 방식의 도입이 특징이다.

YBM 리더스 관계자는 “영어 코치가 유선과 문자 메시지로 학생들과 소통하면서 영어독서 방법과 학습 방향을 가르친다(=coaching). 영어 문장을 말하는 과정에서 억양·강세·속도 등 6가지를 기준으로 학습자의 말하기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해주기 때문에 읽기뿐만 아니라 말하기까지 체계적으로 연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정철 YBM 리더스 대표이사는 “영어교육 비전공자를 위해 YBM 리더스는 사업자에게 영어독서지도사 과정을 무료로 지원한다. 교육 비즈니스와 함께 탄탄한 사업 운영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업자가 되면 YBM에서 제공하는 YBM 리더스의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인 ‘YBM 영어독서 지도사 과정’을 거친다. 이는 온•오프 라인 교육을 통해 영어 비전공자도 독서 이론, 영어독서 지도법 등의 과정을 수료한 후 회원을 코칭할 수 있다.

이전 사업설명회에 참가한 김 모 씨는 “YBM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무점포•소자본으로 교육사업가가 될 수 있는 매력에 바로 선택했다”고 전했다.

온라인 영어독서학습 프로그램 YBM 리더스는 학습자의 영어 실력 향상과 올바른 독서습관을 길러준다.

교재는 미국을 대표하는 교과서 출판사인 ‘호튼 미플린 하코트’(Houghton Mifflin Harcourt)사를 채택했다.

학습자는 1000여 권의 e-book 을 읽으며 독해력을 기르고, 미국 국·공립초등학교 도서관에서 이용되는 스콜라스틱(Scholastic)사의 ‘북플릭스’(BookFlix) 프로그램으로 관련 주제의 동영상이나 전자책(e-book)을 보며 지식을 넓게 익힌다.

YBM 리더스 사업설명회의 더 자세한 내용과 참여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편, YBM 리더스는 2018년을 빛낼 대한민국 고객 감동·국가경쟁력 브랜드 대상 ‘온라인 영어독서 학습’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