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병원관리사 자격증 이벤트 참여하고 무료수강하자
상태바
요양병원관리사 자격증 이벤트 참여하고 무료수강하자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3.1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양보호기술, 요양병원 업무기록 및 보고, 기본소생술, 응급처치 방법 등 교육
행사에 당첨되면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요양보호사 관련 요양병원관리사 자격증 취득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자격증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실버장학생’을 입력하는 것이다.

해당 교육원 측에 따르면, 본 행사를 통해 실버서비스 분야 학과 및 국비지원 학원 교육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기여할 방침이다. 이로써 개인의 취업은 물론, 국내 실버서비스 분야 발전에도 일조할 계획이다.

이 행사에 당첨되면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요양보호사 관련 요양병원관리사 자격증 취득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해당 자격증 과정은 간병인협회 종사자에게도 필요한 각종 요양보호기술과 더불어 요양병원 업무기록 및 보고, 기본소생술, 응급처치 방법 등을 교육한다. 이에 노후설계지도사, 노인 교육지도사·심리상담사와 함께 유익한 자격증 과정으로 꼽히는 경향이다.

교육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 당첨자는 본 교육기관 홈페이지에서 실버 병원코디네이터·건강지도사 포함 총 100종 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에 무상으로 응시할 수 있는 혜택도 부여된다”고 전했다.

한편 위 교육기관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모든 자격증이 등록되어 있으며 자격증 취득 시 이력서 및 해당 관련 구인 기관 구직에 활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