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산서 운동하고 홍대맛집서 식사하고
상태바
와우산서 운동하고 홍대맛집서 식사하고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2.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과 도심이 어우러지는 그곳 홍대거리서 놀까
와우산 공원.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자연 속에 빠져 들 수 있는 곳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 최승언기자] 홍대 뒷산의 이름이 와우산이다. 와우산은 옛날 와우 아파트 붕괴 사건이 났던 곳이다. 지금은 공원으로 개발되어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자연 속에 빠져 들 수 있는 곳이다.

전망 좋은 이 공원에서는 배드민턴 등 운동시설도 잘되어 있다. 와우산을 내려오면 홍대를 만나고 시내에 들어서게 된다. 이곳에 들어서면 자연이 번화가로 바뀐다.

홍대거리는 기념품 숍 카페 등이 많다. 즐길 거리도 다양하다. 보드게임 카페에서부터 코이노래 연습장까지 다채롭다.

와우산을 내려오면 홍대를 만나고 시내에 들어서게 된다. 홍대는 자연이 번화가로 바뀌는 지점에 들어서 있다. 사진/한국관광공사

홍익 어린이 공원은 도심 속에 작은 녹지대다. 이 공원 앞에 맛집이 하나 있으니 이른바 홍대 맛집 ‘모모스테이크’다. 이 모모스테이크는 소중한 이들과 오붓한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연말 모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다.

연말에는 수많은 모임 예약이 이루어지며 인기가 높다. 홍대맛집 모모스테이크는 보통 식당과는 달리 카페 형식의 인테리어를 신세대 감각에 맞추고 있다. 감성적인 분위기를 찾아 연인들이 즐겨 찾고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도 호평을 얻은 집이다.

모모스테이크. 젊은 층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스테이크 정식을 맛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홍대맛집

메뉴는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스테이크 정식으로 했다. 스테이크는 슬로우 쿠킹 조리법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씹을수록 풍미가 살아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정식이 7천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나와 있다. 젊은 층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스테이크 정식을 맛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스테이크는 정갈한 밑반찬과 밥, 장국을 무한리필로 제공하며 고객이 원하는 토핑과 소스도 추가 주문할 수 있다. 고민하지 않고 주문할 세트메뉴도 인기다. 샐러드, 피자, 스파게티, 음료 등을 함께 먹을 수 있어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

스테이크는 정갈한 밑반찬과 밥, 장국을 무한리필로 제공하며 고객이 원하는 토핑과 소스도 추가 주문할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홍대맛집
홍대맛집 ‘모모스테이크’는 10대 홍대 놀거리 및 홍대 데이트 장소로 불리는 장소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홍대맛집

업체 관계자는 “맛, 가격, 분위기, 서비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저렴한 가격 구성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찾는 홍대맛집”이라고 말했다. 홍대맛집 ‘모모스테이크’는 10대 홍대 놀거리 및 홍대 데이트 장소로 불리는 장소다.

많은 이들의 점심, 저녁 장소로 이용되고 있다. 최근 고객의 기대치가 높아진 가운데 최고의 맛과 품질, 서비스 등에서 기대치를 맞추는 홍대맛집으로 등극했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받는 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